검색어 입력폼

[드라마 감상] 뜻밖의 만회

저작시기 2019.06 | 등록일 2019.07.31 워드파일 MS 워드 (docx) | 3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뜻밖의 만회
(2018 Redemption)
빌리언스 시즌 3. 11화
출연: 데미안 루이스(보비 액설로드), 폴 지아마티(척 로즈), 매기 시프(웬디 로즈), 말린 애커맨(라라 엑셀로드), 데이빗 코스터빌(마이클 와그너)
제작: Showtime
2018년 5월 27일 배포
드라마 감상입니다

목차

1. 수사
2. 자신감
3. 펀딩
4. 가족

본문내용

족이 뉴욕에 왔다. 공항에서 오는 길에 보니 거지소굴이다. 줄리아니가 레이건 때 한 것처럼 연방 기소의 날을 만들자고 한다. 척은 연방 지원으로 마약 잡범 잡기를 해야 한다.

족 제트코트는 해자와 도개교로 자신을 방어하고 있다. 저스티스를 부르짖고 있지만, 안 그럴 수 있다. 숨어있지만, 그가 부자라는 게 문제다. 재산이 천만불의 20배정도 된다. 족과 잽 형제는 부흥교회를 소유하고 있다.
실제로 방송국도 소유하고 있다. 척은 미디어 거물인 새커의 아버지 프랭크를 찾아간다. 프랭크는 자신의 성공이유를 운, 도구, 목표, 능력 등으로 생각한다. 척은 족이라는 위험을 제거하겠다고 말한다. 프랭크는 10년전 텍사스 절반을 가르는 케이블 이야기를 해준다.
<누가 손해를 보고, 누가 이익을 보았는가>

족 법무장관의 돈벌이 수단은 텍사스 사우스 케이블이다. 가족농장 부지 밑으로 케이블을 지나가게 해서 돈을 번다.
교회가 돈을 펀드에게 주면 펀드가 장부를 조작하고 그 돈을 형제에게 주었다. 사모펀드라 공개 의무도 없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