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방학가정통신문][가정 통신문][방학맞이 가정통신문] 방학을 맞아 학부모님들께 보내는 가정통신문 견본입니다.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시기 2019.07 | 등록일 2019.07.10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방학을 맞이하여 학부모님들께 보내는 전체 가정통신문 견본입니다.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담임 선생님들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용이 충실하고 문장이 유려하여 큰 울림을 주는 글입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학부모님께서도 잘 알고 계시겠지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힘든 시기가 바로 고등학교 시절입니다. 이 기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자녀의 앞날이 결정된다고 해도 결코 지나친 말은 아닐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님, 학생, 담임이 삼위일체가 되어 피나는 노력을 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저는 나름대로의 투철한 사명감과 교육관을 바탕으로 아이들을 책임감 있게 지도하려고 합니다. 학생으로서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고, 나아가서 사회에 진출했을 때 성실함을 인정받는 자녀가 될 수 있도록 온힘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지난해 O학년 담임을 맡아 아이들과 고락을 함께 하며 최선을 다한 결과 총원 35명 중 재수를 선택한 2명을 제외한 33명 전원이 대학에 합격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중 15명이 수도권 4년제 대학에 진학했으며 15명이 지방의 4년제 대학에 합격하였고, 3명은 본인의 뜻에 따라 전문대학 유망 학과에 등록하였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