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독일영화와 스토리텔링 리포트

저작시기 2015.08 |등록일 2018.01.22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 본 문서는 한글 2005 이상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한글 2002 이하 프로그램에서는 열어볼 수 없으니, 한글 뷰어프로그램(한글 2005 이상)을 설치하신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서울여대 교양과목 독일영화와 스토리텔링 더리더 독후감입니다.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더리더라는 영화가 나왔을 때 나는 고등학생이라서, 청소년 관람불가인 이 영화를 볼 수가 없었다. 포스터를 처음 봤을 때 눈에 들어온 것은 ‘한남자의 일생을 뒤흔든 운명적인 사랑’ 이라는 문구였다. 얼마나 사랑이 간절하고 아름다웠으면 남자의 일생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나는 의구심을 가지고 책을 읽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 의구심은 책을 읽으면서부터 마지막 책장을 덮을 때 까지 이어졌다.
일단 이 둘의 만남은 이렇게 시작된다.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미하엘 이라는 15세 소년은 구토를 하게 된다. 이것을 본 한나는 소년을 도와주게 되는데 이것이 이 둘의 첫 대면이다. 이런 만남이 있은 후 무려 21살의 나이차이가 나는 이 둘은 육체적 관계를 하게 된다. 이 부분에서 나는, 이게 정말 사랑이 맞나? 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곧, ‘사랑의 정의가 무엇이길래 내가 이런 생각을 하지?’ 라는 생각이 다시 한번 스쳤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