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지구에서 만나 살아가는 남자와 여자

저작시기 2017.11 |등록일 2018.01.16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8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1. 자기소개서
2. 자기에게 있는 강점 혹은 장점 3가지와 앞으로 내가 이런 점에서 더 갖추어야 할 것 3가지
3. 남녀가 서로 다르다는 것을 전제로 여자를 위해 필요한 새로운 제도, 법, 생활 양식 등 한 가지를 제안하시오. (배경. 근거자료 등을 제시하여 제안, 기존에 있는 제도, 법, 생활양식 x)
4. 이성친구가 성형을 한다면? 남녀의 입장에서 각각 기술하시오. (남자가 바라보는 여자 성형, 여자가 바라보는 남자 성형)
5. 남, 여 핸드폰 사용의 차이를 기술하시오.

본문내용

1. 자기소개서
안녕하세요. 저는 ㅇㅇ대학교 ㅇ학년 ㅇㅇㅇ학과에 재학 중인 ㅇㅇㅇ이라고 합니다.
공부를 못하여 ㅇㅇ으로 학교를 다니지만 서울에 거주하고 있고 서울을 좋아합니다. 서울토박이는 아닙니다.
교통도 편리하고 사람이며 환경이며 살기 좋은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서울에서 용인까지 통학을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 조금 힘들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옷을 쇼핑하는 것에 행복을 느끼고 있지만 돈을 쓰는 것도 모으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저의 가족을 말하자면 저는 외동인데, 다행히 그에 비해 싸가지는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저는 다른 건 재수가 없어도 부모님 복은 뛰어난 것 같아서 힘든 일이 있을 땐 그것으로 위로를 하곤 합니다.
왜냐하면 부모님의 재력이 뛰어나서 부모님 복이 많다는 것이 아니라 제가 살면서 부모님 인성이 아주 올바른 편이라고 느끼는 부분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저의 장점은 진짜 별 거 없지만 긍정적인 면을 뽑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남들에 비해 조금 해피한 편입니다.
나이는 ㅇㅇ살이고 이제 두 달 뒷면 벌써 ㅇㅇ살이 됩니다.
남들보다는 조금 늦게 대학교에 진학 중입니다. 저의 전공 선택에 대하여 이야기 하자면, 어렸을 적에는 그저 다른 분야보다 미술을 좋아하고 적성에 맞다고 생각을 하여 미술을 시작하게 되었고 남들보다는 내가 미술 쪽에서 뛰어난 것 같다고 느끼며 그런 생각을 가지고 지금까지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이 나이까지 대학을 다니고 있는 이유는 편입을 했기 때문입니다. 전에는 아동미술을 전공했다가 미술에 욕심이 더 생겨 회화과로 편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생각이 조금 바뀌어서 진정 미술이 내 적성에 맞나 생각을 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미술에 제일 흥미가 있기는 하지만 저의 기준에서는 저의 실력이 그렇게 뛰어나지도 않은 그저 평범한 정도이기 때문인데요.
특히 미술 중에서도 순수회화라는 부류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화가처럼 그림을 그리거나 그저 자신만의 작업을 하면서 나를 끄집어내는 작품을 만드는 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