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마법의 말을 읽고

저작시기 2017.09 |등록일 2017.09.29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일본인 저자 이쓰카이치 쓰요시가 쓴 마법의 말이란 책을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원이 이루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몇마디 말이 얼마나 많은 인생의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지 책에 써져 있고 신비로운 이스라엘 할머니께서 전수하신 경험담이 녹아 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책은 양장본으로 되어 있지만 페이지 수는 별로 되지 않은 간단하고 재빨리 읽을 수 있는 책이어서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었다. 그러나 책의 규모와는 상관없이 심오하면서도 단순한 진리를 내포하는 내용이 있어서 책을 참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던 책이었다.
이 책은 지은이도 말하다시피 쉽게 읽히고 감동을 받아 행동응로 옮기기만 하면 되는 생활 안내서이다.지은이의 경험과 결실을 터놓고 강연한 것을 감동받은 사람들이 녹취하여 소책자로 만들어 일본에서 130만부나 팔렸다고 하니 더욱 궁금증이 들었다.
또한 파트 1 행운을 부르는 망법의 말 강연록과 파트 2 마법의 말의 메커니즘에 대해서 구성되어 있다. 이쓰카이치 쓰요시란 저자가 26세 때 이스라엘로 여행을 가면서 생겨났던 일에 대해 생생하게 설명한다.
지은이는 말 그대로 1991년 겨울 한달 계획을 잡고 이스라엘로 홀로 여행을 떠난다. 그런데 하필이면 그 때 수십 년에 한번 온다는 대한파가 몰아친 해였고 여행 도중에는 폭설이 내리는 곳도 있었다고 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