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issues now in the news 3 해석본

저작시기 2014.01 |등록일 2017.05.17 워드파일MS 워드 (docx) | 3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issues now in the news 3 third edition 해석본입니다.

목차

1. Sweden's ABBA Museum to Open
2. Safe water
3. NASA Explores Technology to Face Asteroid Danger
4. World Population Growth

본문내용

스웨덴에 그룹 아바 박물관 개관 예정

스톡홀름—새로 개관하는 아바 전용 박물관에서 아바를 전 세계적인 현상으로 만들어준 기억하기 쉬운 노래, 이국적인 의상, 반짝이는 부츠를 모두 선보이기로 했지만 이 전시가 스웨덴 최고의 수출품의 재결합 전조일지 모른다는 소문은 즉시 잠재워졌습니다.

이번 주 스톡홀름 스웨덴 대중음악 명예의 전당에서 영구 전시관이 개관합니다. 주최 측은 향수의 대중음악으로 떠나는 여행에 매년 수십만 명을 끌어 들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관람객은 아바 멤버들의 실물크기 홀로그램 옆에서 아바의 히트곡을 따라 부르고 이 영상을 자기 웹 계정에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제가 아바를 싫어한다 하더라도 관심을 갖게 될 것 같아요. 실제로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고 왜 그런지 말이죠.” 월요일, 박물관을 찾은 아바 전 멤버 비요른 울베우스가 말했습니다.
이제 할아버지가 된 68세의 울베우스는 개관과 동시에 아바가 재결합할지 모른다는 주장을 일축했습니다.
아그네타 팰츠쿡이 재결합 가능성을 시사한 뒤 영국의 한 마권업자는 아바의 컴백을 놓고 내기를 받았습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우린 재결합한 적이 없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가 재결합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 울베우스가 말했습니다.
울베우스와 팰츠쿡, 아니-프리드 륑스타트, 베니 안데르손으로 구성된 아바는 1974년 유러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워털루”로 우승하면서 일약 유명스타가 되었습니다.
박물관 측은 아바의 전성기를 재현하기 위해, 춤 연습용 1970년대 식 디스코 무도장과 아바의 “다섯 번째” 멤버를 뽑는 오디션 음반, 아바의 『Arrival』(도착) 앨범 커버에 나와 유명해진 헬리콥터 탑승 기회를 제공합니다.

“Ring Ring”(전화해줘요)

아바의 옛 스튜디오를 실물크기로 재현한 스튜디오에는 안데르손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튜디오와 연결된 자동연주 피아노가 선보입니다. 안데르손이 피아노를 연주하면 이 피아노 역시 연주됩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