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연금술사 독후감

저작시기 2017.04 |등록일 2017.04.30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4페이지 | 가격 500원

* 본 문서는 한글 2005 이상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한글 2002 이하 프로그램에서는 열어볼 수 없으니, 한글 뷰어프로그램(한글 2005 이상)을 설치하신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책 정보:『연금술사』 [ 파울로 코엘료(소설가) 저/ 최정수(번역가) 역/ 문학동네/ 2001.12.01.]
직접 작성한 줄거리, 느낀 점으로 알차게 작성된 독후감입니다.

목차

1. 들어가며
2. 줄거리
3. 느낀 점
4. 나가며

본문내용

1. 들어가며
연금술사는 내가 읽은 책 중에서 가장 감명 깊게 읽은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깨달음과 생각을 가져다 준 소설이다. 사실, 최근 시중에는 책 시장이 과포화 상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지속적으로 많은 신간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평생 읽어도 다 못 읽을 만큼 도서들이 많아서 대부분은 어떤 책이던지 한 번 읽고 나면 흥미가 없어져버려 읽은 사실도 잊어버리고 늘 새로운 책을 찾아 읽게 되는데, '연금술사' 만큼은 내 책꽂이에 오랫동안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잊을만할 때마다 한번 씩 펼쳐 보았던 책이다.

단지 '연금술사'의 내용 자체만을 놓고 본다면, 이 책은 그저 '산티아고' 라는 이름을 가진 양치기 소년이 어느 날 보물과 관련된 꿈을 꾸고, 그 보물을 찾기 위해 피라미드를 향해 여행을 떠나면서 그 여정에서 겪는 일화를 다룬 단순한 이야기일 뿐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