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유혹의기술)-(7)신체언어활용하기

저작시기 2017.04 |등록일 2017.04.24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7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1. 편안한 자세와 자연스러운 제스처
2. 가벼운 터치로 마음의 문에 노크하라
3. 시선의 끈을 따라가는 유혹의 메시지
4. 입술의 도발
5. 당신의 몸을 어루만질 때
6. 손과 발이 주는 신호

본문내용

편안한 자세와 자연스러운 제스처
일단 여성과 만날 때는 당신이 먼저 긴장을 풀어야 한다. 긴장된 모습은 상대방에게도 비슷한 수준의 긴장감을 부르게 되고 그만큼 몸과 마음을 경직되게 만들기 때문이다. 당신이 보여주는 편안한 자세는 당신을 만나는 여자가 똑같이 편안한 마음을 가지게 하고 당신에게 약간의 호감을 가진 여자라면 당신의 자연스러운 움직임 속에서 성적인 매력까지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특히 대화중간에 사용하는 제스처는 상대방이 심리적으로 그어놓은 자신만의 영역을 자연스럽게 무너뜨려 당신의 접근에 보다 개방적인 태도를 가지게 만들어 준다. 제스처를 사용하면 당신이 사용하는 물리적인 공간이 확장되어 그녀가 보기에 당신이 더 크게 보일 뿐만 아니라 두 사람간의 거리도 좁혀진다는 것이 느껴진다. 손바닥을 앞으로 내밀어 찌르거나 손을 좌우로 움직이거나 손가락으로 특정모양을 그리는 당신의 손은 조금씩 그녀의 영역을 침범해 들어가기 때문이다.
허공에 대한 제스처 뿐만 아니라 상황설명을 빙자한 테이블 상의 묘사방식도 조금씩 상대방에게 가까이 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자연스러운 제스처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만약 당신의 팔이나 손이 그녀의 몸에 거의 닿을 정도로 움직이는 데도 그녀로부터 별다른 거부반응이 생기지 않는다면 그만큼 그녀와 당신의 심리적인 거리는 극복되었다고 판단해도 된다. 그리고 나서는 가벼운 터치로 자연스럽게 단계를 발전시킬 수 있다.

가벼운 터치로 마음의 문에 노크하라
신체의 접촉은 두 사람간의 감정적 거리를 좁혀준다. 특히 피부와 피부가 닿는 느낌은 상대방의 무의식 속에 있는 수많은 접촉과 관련된 감정들을 불러온다. 상대가 접촉을 의식하든 안하든 신체와 무의식은 의식의 선을 넘어 스킨십과 관련된 연결고리 즉 과거의 피부접촉과 관련된 이미지들을 불러오고 자연스럽게 접촉과 관련된 방어기제를 흔들어 놓는다. 따라서 의식하지 못하는 접촉이야 말로 초기의 어색함을 극복하고 서서히 두 사람의 심리적인 거리를 좁히는데 상당한 힘을 발휘한다.
무의식적으로 상대의 몸을 건드리거나, 웃는 동작에서 머리 또는 어깨를 상대방에게 기대는 행위는 그만큼 더 가까워지고 감정적으로 의존하고 싶다는 메시지이기도 하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