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유혹의기술)-(3)환경조성

저작시기 2017.04 |등록일 2017.04.24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0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1. 명심해야 할 것
2. 친절하라
3. 관계형성 수준 측정
4. 알고 지내던 사람 데이트 신청하기
5. 만날 기회 만들기

본문내용

명심해야 할 것
당신은 가볍게 식사약속이나 영화약속을 잡을 수 있는 여자가 몇 명이나 있는가? 한명? 두명? 세명 이상이라면 당신은 훌륭하다. 그래도 10명 정도는 채운다고 생각해라. 아무리 실력이 있고 매력이 있다고 해도 눈에 보이지 않고 만날 수 없다면 소용이 없다. 그런 경우 당신은 누구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없으며 한명 정도 만난다 하더라도 그 사람에게 목을 메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주도권은 대안을 가진 자가 잡기 때문이다. 당신의 주위를 여자들이 둘러싸고 있고 당신은 언제든지 다른 대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은 매우 중요하다.
그런 의미에서 여자한명을 두고 서너명의 남자가 앉아 있는 상황에 처해 있다면 과감하게 거부하라. 그녀가 아무리 매력적이고 우아해 보여도 불필요하게 에너지를 낭비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인기 영화배우이거나 여자를 한눈에 반하게 하는 매력의 소유자가 아니라면 더욱 그렇다. 오히려 여자 입장에서는 모든 남자들이 자신을 바라보는데 혼자 일어서서 나가는 당신의 모습에 자존심의 상처와 함께 더 큰 매력을 느낄 수도 있다.
그렇게 나가서는 당신 한사람을 바라보는 서너명 이상의 여자를 만들어라. 바라본다고 해서 꼭 사랑하거나 좋아하는 걸 의미하진 않는다. 당신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당신의 존재를 의식하기만 하면 된다. 청일점이나 홍일점은 당연히 눈에 띄기 마련, 홍일점의 허영은 과감히 무시해 주고 청일점의 기지를 발휘해 환경을 유리하게 가져가라.
가끔 청일점이 된다는 것에 부담을 가지는 남자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면 안된다. 여자 두 세명이 모여 있는 곳이라면 의식적으로 끼어들어가 한두마디라도 말해라. ‘오늘 날씨가 좋다’거나 ‘뭐가 그렇게 재미있느냐’거나 아니면 업무적인 것을 일부러 확인해도 좋다. 같은 방향으로 가는 길이라면 자판기 커피라도 사라.
분명히 강조하건데, 여러 남자 중의 하나가 되지 말고, 여러 여자를 선택할 수 있는 한 남자가 되라. 비록 당신이 만나는 여자에게 있어 당신이 아닌 다른 대안이 있다 하더라도 여자를 눈앞에 두고 경쟁하게 되는 형식은 피해라. 이해가 되는가?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