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유혹의기술)-(6)앵커링활용하기

저작시기 2017.04 |등록일 2017.04.24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9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1. 앵커링의 이해
2. 향수를 활용한 앵커링
3. 애정행위의 추억
4. 물건에 대한 앵커링
5. 장소에 대한 앵커링
6. 연예인 따라하기
7. 앵커링의 기술
8. 직접 최면을 이용한 앵커링

본문내용

앵커링의 이해
앵커링은 특정한 대상에 어떤 느낌이나 메시지를 연결시키는 기술이다. 당신이 여성의 팬티를 보면 아랫도리에 힘이 들어가는 것도 사실 당신의 머릿속에 이미 여성의 아랫부분을 감추는 천조각과 성적인 흥분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이 유쾌하고 즐겁다는 인상을 주는 것도 몇 번의 즐거운 만남속에 그 사람의 얼굴이나 몸짓이 당시의 분위기와 연결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목소리나 특정한 말과 행동이 여성의 즐거움과 성적인 흥분상태와 연결된다면 아마 그녀는 당신을 만나기 한시간 전부터 아니 당신과 만날 것을 약속하는 순간부터 그런 기분을 느끼게 되고 그 기분은 당신을 만나는 순간 절정에 도달할 것이다.
특히 사랑에 빠진다는 것은 특정 대상에 그 사람을 연결하고 설레임과 가슴저미는 감정까지도 같이 묶어놓는 것을 말한다. 그래서 깊은 사랑에 빠지면 모든 감정상태에 그 사람이 연결되고 모든 대상에서 그 사람과의 연관성을 찾는 것이다. 사실 사랑에 빠진다는 것은 자기 스스로 취하는 최면이기에 초기의 단초만 잘 만들어 주면 누군가가 당신을 향해 사랑에 빠지게 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앞서 언급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한번 적용해 보자.

사랑에 빠진다는건 뭘까요? 전 그렇게 생각해요... 사랑에 빠지는건... 비오는날 혼자 창가에 앉아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빗물흐르는 유리창 너머로 가로등 불빛이 보이고 그 불빛을 보면서 쓸쓸하다 외롭다 하는 느낌이 드는 순간, 누군가의 얼굴이 갑자기 떠오르는 것. 그래서 왜 그 사람의 얼굴이 떠올랐는지 스스로 놀라면서도 점점 그 사람이 보고 싶고 지금 뭘 하고 있는지 궁금해지는 것. 그래서 그 사람과 함께했던 지난 기억들을 들추어내 다시금 의미를 되새기게 되고 그 사람이 내게 소중한 사람이었구나 하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참을 수 없는 그리움에 연락처를 찾고 전화를 하는 거죠.

만약 당신과 몇 번의 만남을 가진 여성에게 이런 이야기를 한다면, 그 여성은 혼자 있는 어느 순간 분명 당신을 다시 생각하게 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