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타이탄의 도구들 팀 페리스 독후감 감상문 서평!!!!!

저작시기 2017.04 |등록일 2017.04.21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목차

없음

본문내용

타이탄(titan)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사람이다. 사회적으로 성공했다고 인정할 수 있는 사람으로, 평범한 우리들에게는 감히 범접할 수 없을 것 같은 거인 같은 존재이다. 물론 그들도 처음부터 거인은 아니었다. 그들은 특별한 도구를 사용했다. 부제에도 언급되어 있듯 그들은 61가지 전략을 통해 가장 효율적으로 성공이라는 좁은 문을 통과했다.

성공의 문을 통과한 그들을 보면 묘한 자극을 느끼는 동시에 동기부여가 된다. 그렇다고 허황된 욕심을 부리고 싶지는 않다. 막연하게 나도 거인이 될 수 있다는 행복한 환상을 잠시나마 느끼기 위해 이 책을 읽은 것이 아니다. 단지 지금까지 내가 살아온 방식을 거인들의 생각과 비교하면서 작은 발전이라도 도모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의미 있다는 생각이다.

사실 우리나라 사람들만큼 열심히 사는 사람은 없다. 학생은 밤늦게까지 학원에 다니면서 공부하고, 직장인들은 OECD 국가 중에서 가장 긴 노동시간으로 밤낮없이 일한다. 문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복하지도 즐겁지 않다는 것이다. 오히려 스트레스가 넘친다. 이런 우리들에게 월든의 작가 헨리 데이비드 소로의 조언이 인상적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