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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T, MOVE, SLEEP]톰 래스, 한빛라이프, 2014 요약자료

저작시기 2016.05 |등록일 2017.04.20 파일확장자어도비 PDF (pdf) | 24페이지 | 가격 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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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01 기본은 단순하다
CHAPTER 02 한 끗 차이
CHAPTER 03 인생이 걸린 선택
CHAPTER 04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라
CHAPTER 05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습관
CHAPTER 06 숫자와 친해져라
CHAPTER 07 정제 식품의 속임수
CHAPTER 08 타이밍이 중요하다
CHAPTER 09 지름길
CHAPTER 10 더 나은 결정
CHAPTER 11 일과 건강 사이에서 균형 잡기
CHAPTER 12 지금 당장 그만둘 것
CHAPTER 13 미신에서 벗어나라
CHAPTER 14 건강은 집에서 결정된다
CHAPTER 15 내 몸 최고치에 도전하라
CHAPTER 16 몸이 원하는 에너지
CHAPTER 17 사회적 인식 바로 보기
CHAPTER 18 좋은 밤 시간을 보내라
CHAPTER 19 똑똑한 소비자가 되라
CHAPTER 20 잘 먹고 잘사는 규칙
CHAPTER 21 미룰 수 없는 간단한 처방
CHAPTER 22 어려 보이는 데는 이유가 있다
CHAPTER 23 활력 충전을 위한 투자
CHAPTER 24 목표를 기억하게 만드는 좋은 수단
CHAPTER 25 모든 병은 예방할 수 있다
CHAPTER 26 일상적 선택
CHAPTER 27 내일이 바뀌는 새로운 습관
CHAPTER 28 트렌드 세터가 되어라
CHAPTER 29 삶의 질을 높이는 아이디어
CHAPTER 30 변화를 위한 조건

본문내용

CHAPTER 1. 기본은 단순하다
유행하는 식이요법을 경계하라
일단 몸에 더 좋은 음식을 먹는 일을 시작했다면 충분한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은 인내심이 부족해 서 식이요법을 쉽게 포기한다.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몸이 식습관의 변화에 반응하려면 일년 넘게 시간이 걸린다 고 한다. 다음 달에 4,5킬로그램을 어떻게 뺄지 걱정하기보다는 다음 식사를 할 때 얼마나 더 나은 선택을 할 것인 가에 초점을 맞추어라. 매 순간 더 나은 선택을 하면 건강해지고 무엇보다 행복이라는 해택을 덤으로 선물 받게 될 것이다.

틈만 나면 움직여라
날마다 온종일 움직이는 것이 건강을 위한 진짜 비결이다. 오늘날 인류는 자는 시간보다 더 오랜 시간을 앉아서 보 낸다. 불행히도 인간의 몸은 이런 상황에 맞지 않는다. 당연히 그에 따른 결과로 발생한 비만과 당뇨가 공공보건 부 문의 주요 문제가 되었다.

잘 자면 더 많은 것이 이루어진다
한 시간 덜 자면 행복감이 낮아지고 생산성과 건강, 사고능력이 떨어진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다른 모든 것을 제처두고 수면 시간을 줄인다.

참고 자료

자료 내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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