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세얼간이(영화감상문)

저작시기 2012.05 |등록일 2017.03.25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6페이지 | 가격 5,000원

목차

1. 영화 중에 가장 인상 깊은 스토리와 이유를 설명하시오.
2. 하고 싶은 일이지만 주위의 반대로 뜻을 접었던 기억을 하나만 적기 바랍니다.
3. 교장선생님, 3명의 친구, 학교에서의 우등생(차투르), 파르한과 피아의 부모님들에 대한 자신의 생각.영화를 통해 다시 돌이켜 보는 나에 대한 부모님의 기대, 사회의 기대.
4. 자신과 가장 유사한 주인공은 누구이며, 자신은 어떤 학생인지 설명하시오.
5.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에 대한 성찰 결과
6. 자신의 꿈을 이루는 데 가장 큰 장애 요인은 무엇인지 설명하시오? 장애 요인이 없다면 가장 도움을 주는 촉진제는 무엇인지 설명하시오?

본문내용

친구들 셋이서 술을 먹으며 진솔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나온다.
그러다가 피아 이야기가 나오면서 큰 일이 벌어지게 된다. 술을 먹고 교수 집에 찾아가서 란초는 피아에게 고백하고, 라주와 파르한은 대문 앞에서 총장을 바이러스라 하면서 마음속에 있는 감정들을 소리 지르며 포효한다.
그러다가 총장에게 들키게 될까봐 도망가려 하는데 총장은 3명의 뒷모습을 보게 된다.
그리고 손전등으로 한 학생의 얼굴을 비추어 보게 되는데 바로 라주의 얼굴이었다.
그 다음 날, 세 친구들은 눈을 떠보니 강의실에서 자고 있었고 라주는 아직도 술에 깨지 못하여 상황파악도 안 되는 지경에 이르러 있었다. 그리고 정확한 물증으로는 럼주가 발견되었다.
그리하여 라주는 총장교수 방으로 불려가게 되었다. 총장교수는 타자를 칠 줄 아냐고 하면서 쓸 말들을 불러주고 라주는 타자를 치게 된다. 타자를 치다가 라주의 손이 멈추게 되는데, 그 이유는 총장교수가 라주에게 정학이라고 하였기 때문이다.
라주는 한 번만 더 기회를 달라고 하지만 교수는 절대 안 된다고 한다.
단, 본인이 정학하기 싫으면 안내통지문 안에 란초의 이름을 쓰라고 하였다. 총장은 란초도 같이 한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총장교수가 면도하는 동안 라주한테 생각하고 결정하라고 한다.
라주는 7분 30초동안 란초와의 추억, 자기 자신의 집안 사정들이 스쳐지나가며 결국, 창문에서 뛰어내린다. 그리고 병원으로 실려가게 되는데 병원차 앞에서 란초가 오토바이를 타고 앞에 차들을 비키게 한다.
그렇게 병원에 도착 하고 나서 라주는 수술을 하고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라주의 몸이 식물인간처럼 움직일 수는 없었지만 의식은 깨어있었다.
라주의 의식만이 깨어있다는 것을 알게 된 란초와 파르한은 한 줄기 빛이라 생각하고 라주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두 친구들은 행동으로 몸 소 나서서 라주가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도와주고, 거짓말을 섞어서 하지만 라주가 걱정하는 모든 일들이 잘 되었다고 얘기해주며 진심으로 라주가 빨리 일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모든 노력으로 총 동원해서 보여주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