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독후감]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 (태원준 저자) (서평, 독서감상문) 여행에세이, 여행 독후감

저작시기 2017.03 |등록일 2017.03.21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1,300원

소개글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
: 키만 큰 30세 아들과 깡마른 60세 엄마, 미친 척 500일간 세계를 누비다!
태원준 저

목차

없음

본문내용

지금껏 살아오면서 엄마와 둘이 여행은커녕 함께 다녀본 적이 별로 없다. 저자의 엄마처럼 내 엄마도 남편과 자식들 뒷바라지 하느라 본인을 위한 시간을 가져본 적이 없다. 엄마와 배낭을 메고 걸어가는 상상을 한 번도 해 본적도 없다.

배를 타고 중국 칭다오로 건너가는 걸로 시작한다. 육로로 베이징, 청두, 리장, 쿤밍 등을 거쳐 중국 여행을 마친다. 이후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을 돌아다니며 동남아 여행을 마친다. 이집트, 이스라엘, 요르단, 모로코, 터키 등 중동을 돌아, 동유럽에서 북유럽을 간단히 보는 여정이다.

젊은이 둘이서도 쉽지 않은 배낭여행을 마친 두 모자가 대단했다. 사람은 환경에 익숙해진다. 엄마는 태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점점 익숙해진다.엄마는 태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점점 익숙해진다. 어느 새 여행을 즐기고 있다.

칭다오 여행 초반에 엄마와 동행하기까지 과정에 엄마 생각이 나며 눈시울이 붉어졌다. 엄마에게 편한 서비스만 제공하고 싶을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