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나의 음악이력서 (음악 경험 보고서) (A+)

저작시기 2016.05 |등록일 2017.01.31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나의 음악이력서'라는 주제로 적었던 과제입니다. 음악관련경험을 중심으로 썼습니다. 악기를 다룬 경험, 어떤 음악을 좋아하는지 등을 적었는데 자세히, 정성껏 작성했습니다. A+받았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유년시절, 음악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동요이다.
항상 초등학교를 가는 아침 등굣길에 동요를 들으면서 등교했다. 그리고 교실에 들어가면 담임선생님이 반에 동요를 틀어놓으셨다.
우리는 동요를 들으며 아침자습학습지를 풀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아직 대중가요에 대해 잘 몰랐고 클래식이나 국악에 대해서는 더욱 몰랐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가깝고 친숙했던 것이 동요였다. 동요를 듣다보면 밝고 따뜻한 느낌이 있다.
가사자체가 긍정적이고 착한 마음을 드러내고 있어서 아침에 동생이랑 싸우고 화가 난 상태에서 등교를 하다가 계속 동요를 듣다보면 나도 모르게 동요를 따라 흥얼거렸던 기억이 난다.
동요는 그 당시에도, 지금도 기분 좋게 해주는 음악이다.
초등학교 1학년 때에는 피아노를 다녔다. 처음 배우는 악기였지만 당시 친구들이 다녔기 때문에 따라서 다녔다.
하지만 바이엘 수준의 간단한 악보를 연주할 무렵 음악이론 배우는 것에 대해 흥미를 느끼지 못하였고 그만 두게 되었다. 학교에서는 음악시간에 리코더나 소고, 장구 등을 배웠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