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화감상문] 천 카이거 감독의 ‘투게더’를 보고(그들의 특별한 사랑이 세상을 움직인다)

저작시기 2017.01 |등록일 2017.01.29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정성것 작성하여 만든 레포트입니다.
다른 레포트 자료보다 가격면이 저렴하다고 해서 자료의 질이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활용하거나 참고하셔서 레포트 작성에 많은 도움되길 바래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자칫 생각 없이 보면 이 영화는 그저 음악인으로 성공하기 위해 시골에서 올라온 아버지와 아들의 이야기다.
하지만 좀 더 깊이 영화 내용을 되새겨 보면 인간관계의 반추가 주된 내용이라고 생각한다.
삭막한 사회 안에서도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의지하는 모습을 영화 곳곳에서 보았기 때문이다. 급격하게 성장하는 중국 도시에서 서로가 서로를 불신하며 자신의 밥그릇을 챙기기에 급급한 중국인들의 모습은 영화 ‘북경 자전거’에서 보아 알고 있었다.
하지만 실력이 있어도 성공하지 못하고, 부와 명예만이 성공을 부르는 곳인 북경의 모습은 감정이 메마르고 물질만능주의로 모든 사회가 돌아가는 듯 보인다.
시골에서는 일류 요리사로 통했던 리우청은 북경에 와서는 한낱 배달부에 지나지 않는 신세가 된다. 이 장면을 보며 도시의 삭막함이 피부로 와 닿았다.
하지만 영화를 보면 모든 이들이 감정 없이 살아가는 것이 아니다. 단지 자신의 감정을 들키기 싫어 일부러 무뚝뚝한 척 관심 없는 척하는 것이 느껴진다. 지앙 선생님은 처음에는 냉정하게 리우청의 제안에 고향으로 돌아가라며 거절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