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이탈리아의 란제리 브랜드

저작시기 2016.12 |등록일 2017.01.16 파일확장자어도비 PDF (pdf) | 5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1. yamamay
2. intimissimi ltalian lingerie
3. TEZENIS unerwear

본문내용

언더웨어에 원래부터 관심이 많았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매일 하루 종일 입고 있는 (심지어 잘 때도 입고 자는) 언더웨어는 건강에 매우 중요한 것일뿐더러 하루하루 골 라 입는 재미가 쏠쏠하고 외출 전 왠지 모를 자신감을 주기도 한다. 큰 관심을 두지 는 않아도 늘 입고 있는 언더웨어로 세상 모든 여성들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것이 나 의 꿈이다. 그러던 중 우연히 인문대에서 주최하는 ‘해외문명탐방’에 선발되어 2015 년 2월 크로아티아와 터키, 보스니아에 가게 되었다. 나와 친구들 몇 명은 탐방하기 전 열흘간 이탈리아를 여행하였다. 콜로세움, 두오모 성당, 폼페이 모두 기대됐지만 무엇보다 내가 가장 설렜던 것은 이탈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였다. 패션의 고장인 이 탈리아의 언더웨어는 어떤 유행을 타고 있을까, 매장은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있을까, 피팅룸은 어떨까... 나의 친구들도 내 꿈을 알기에 길에 보이는 모든 언더웨어 매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나를 허락하였다.

1. yamamay
가장 먼저 가게 된 곳은 피렌체에 있는 Yamamay매장이었다. 2층으로 구성되어있 었는데 마침 세일 기간이라 이것저것 둘러보고 예쁜 것을 하나 구매하기도 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