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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과 건강 - 목욕체험하기 만점 레포트

저작시기 2015.11 | 등록일 2016.11.02 | 최종수정일 2016.11.09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1. 고온욕
2. 미온욕
3. 반신욕
4. 나에게 맞는 목욕법 (미온욕)

본문내용

1. 고온욕
(1) 목욕방법
1시간동안 헬스를 한 후 고온 단시간욕을 했습니다. 43℃의 탕의 고온에 머리를 제외하고 온몸을 담궜고 10분동안 실시 했습니다.

(2) 목욕소감
운동후 몸이 뻐근하고 피로한 감이 있었는데 고온 단시간욕을 하고나니 피로가 조금 풀어진 느낌이 있었습니다. 평소 고온장시간욕을 할떄 느꼈던 어지러움과 축처짐이 약해지긴 했으나 있기는 있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탕에 들어갔을때 다소 숨이 좀 찬 감이 있었고 점점 괜찮아 졌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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