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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인의 체력관리 report

저작시기 2016.10 | 등록일 2016.10.17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6페이지 | 가격 2,000원

목차

(1) InBody 검사결과&분석
(2) 운동프로그램 세우기
(3) 운동프로그램 결과
(4) 운동프로그램 후 느낀점.

본문내용

③ 유연성운동 (매일/월화수목금토)
* 책에서 설명하고 있는 운동중에 각 부위별로 하나씩 골랐다.
* 운동방법
1) Trunk Stretching Exercise
- Lateral Trunk Stretch (to stretch the trunk muscles)
- Leg Hug (to stretch the hip and back extensor muscles)
2) Leg Stretching Exercise
- Deep Buttock Stretch (to stretch the deep buttock muscles, such as the piriformis)
3) Arm Stretching Exercise
- Overhaed Arm Stretch (to stretch the triceps and latissimus dorsi muscles)

<중략>

(4) 운동프로그램 후 느낀점.

처음에 프로그램을 계획했던 대로 요일을 제대로 지켜가며 완벽하게 하지는 못했지만, 이번 운동프로그램으로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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