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AUDI(아우디),아우디의 역사,아우디의 기술혁신,아우디의 친환경성과 효율성

저작시기 2016.05 |등록일 2016.05.09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x) | 6페이지 | 가격 800원 (20%↓) 1,000원

목차

1. 역사
2. 기술혁신
3. 친환경성과 효율성
4. 창의성과 발전

본문내용

아우디의 역사
1909년 아우구스트 호르히(August Horch)가 세운 호르히 오토모빌-베르케(Horch Automobil-Werke GmbH)가 전신이다.
아들이 ‘아우디’라는 이름이 더 낫지 않겠냐는 제안을 하자, 이를 받아들여 회사 이름을 아우디로 정했다.
아우디는 독일 최초로 자체 생산한 아우디 타입 K를 선보였다.
1932년 아우디는 호르히, 데카베(DKW), 반더러(Wanderer) 사와 합병하여 아우토유니온(Auto Union)을 설립했다.
2002년부터 2007년까지 아우디는 아우디 브랜드 그룹, 폭스바겐 자동차 계열사인 세아트(SEAT), 람보르기니와 같은 스포츠카 브랜드를 이끌었다.

<중 략>

요즘 새로 나오는 차들을 보면 밝고 또렷하게 빛나는 LED 램프가 많이 쓰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LED의 역사는 길지만 자동차에 쓰이기 시작한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충분한 밝기의 빛을 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꾸준한 기술 개발의 결과로 이제는 헤드 램프 전체를 LED로 수놓은 차들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동차용 LED 기술의 선구자 역할을 한 아우디 입장에서는 무척 반갑고 뿌듯한 일입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