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빅 픽처를 읽고 - 더글라스 케네디 -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

저작시기 2015.01 |등록일 2015.01.02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1,400원

소개글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

목차

1. 작가 소개
2. 평범한 삶은 불평이 많다
3. 인생의 반전
4. 인간의 삶이란

본문내용

1. 작가 소개

1955년 뉴욕 맨해튼에서 태어났으며 다수의 소설과 여행기를 출간했다.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런던, 파리, 베를린, 몰타 섬을 오가며 살고 있다. 조국인 미국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견지하고 있는 작가로 유명하다.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하지만 특히 유럽, 그중에서도 프랑스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프랑스문화원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수여받았고, 2009년에는 프랑스의 유명 신문 《피가로》지에서 주는 그랑프리상을 받았다.

한때 극단을 운영하며 직접 희곡을 쓰기도 했고, 이야기체의 여행 책자를 쓰다가 소설 집필을 시작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부터 시작해 파타고니아, 서사모아, 베트남, 이집트, 인도네시아 등 세계 20여 개 나라를 여행했다. 풍부한 여행 경험이 작가적 바탕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등장인물에 대한 완벽한 탐구, 치밀한 구성,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토리가 발군인 더글라스 케네디의 소설은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출간되고 있다. 2010년 국내에서 출간된 《빅 픽처》는 최고의 화제를 끌어 모으며 국내 주요서점 최장기 베스트셀러에 등재되어 있다.

《파이브 데이즈》는 진정한 ‘나’를 찾는 5일간의 여정을 그린 소설이다. 잘못된 결혼이었다고 느끼면서도 23년 동안 결혼생활을 유지하며 지혜로운 아내이자 좋은 엄마로 살아온 로라는 정작 자기 자신을 위해서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살아간다. 영상의학과 학술대회에 참석했다가 우연히 만난 보험세일즈맨 코플랜드와 사랑을 경험하게 된 로라는 새로운 삶의 가치와 행복에 눈뜨게 된다.

주요작품으로 《더 잡》, 《리빙 더 월드》, 《템테이션》, 《행복의 추구》, 《파리5구의 여인》,《 모멘트》, 《빅 픽처》, 《위험한 관계》 등이 있으며 격찬을 받은 여행기로 《Beyond the Pyramids》, 《In God's Country》 등이 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