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사랑은 비를 타고 감상문 (사랑은 비를 타고 영화감상문,사랑은 비를 타고 감상문,사랑은 비를 타고 줄거리,사랑은 비를 타고 독후감,사랑은 비를 타고 뮤지컬, 분석,이해,해석,비평)

저작시기 2017.03 |등록일 2014.11.24 | 최종수정일 2017.04.13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4페이지 | 가격 1,800원

소개글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를 보고 쓴 감상문입니다.

인터넷에서 줄거리나 분석, 영화평을 베껴서 쓴 감상문이 아닌,

직접 영화를 보고서 독후감을 쓰듯 저의 느낀점과 감상평, 해석을 바탕으로

나름의 분석과 소감 및 비판을 적으려고 노력한 영화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사랑은 비를 타고 영화감상문' 본문 내용 中 발췌]

이 영화에는 찬사를 보낼 수 밖에 없다.
Singin' in The Rain, 한국어 타이틀로 ‘사랑은 비를 타고’는 무려 1950년대의 영화지만 지금 봐도 뮤지컬 영화로서 최고라 할만하다. 내가 원래 이 영화에 대해 알았던 것은 ‘Singin' in The Rain’이라는 곡 뿐이었다. 워낙에 유명한 노래이기 때문에 누구나 알법한 노래다. 난 특히 이 곡을 좋아해서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자주 듣곤 하는 곡이다. 특히 이 노래의 동영상에서 남자가 빗속에서 유쾌하게 탭댄스를 하며 춤을 추고, 물장구를 치며 노래하는 모습은 너무 인상깊은 장면이다.
이렇게 노래를 좋아하다보니깐 이 노래가 나온 영화에 대해서 궁금하기 시작했다. 원래 고전영화를 한 번도 본적이 없었지만 이 영화에 대한 극찬을 여기저기서 들은 후는 호기심이 일지 않을 수 없었다.

<중략>

이렇게 뮤지컬 영화에 강한 면모를 보여주는 헐리우드라면, ‘사랑은 비를 타고’ 이 영화를 한번쯤은 리메이크 할 법도 한데 그런 소식이 없다. 보통 어느정도 오래되고 명작이라 칭해진 영화들은 시간이 지나면 리메이크가 되기 마련인데 말이다. 아마도 이 영화가 가진 고유의 느낌을 절대 되살릴 자신이 없기 때문일 것이다. 아마 이 영화를 본 사람들도 이 영화를 누가 리메이크하여 자신의 향수에 훼방을 놓는 일을 반기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 이유는 이 영화는 이 영화 자체로 이미 완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아마 앞으로도 이 영화가 리메이크가 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