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카사블랑카 감상문 (카사블랑카 영화감상문,카사블랑카 감상문, 카사블랑카 독후감,카사블랑카 줄거리,카사블랑카 분석,카사블랑카 이해,카사블랑카 해석, 카사블랑카 비평,카사브랑카)

저작시기 2017.03 |등록일 2014.11.23 | 최종수정일 2017.04.13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4페이지 | 가격 1,800원

소개글

영화 카사블랑카를 보고 쓴 감상문입니다.

인터넷에서 줄거리나 분석, 영화평을 베껴서 쓴 감상문이 아닌,

직접 영화를 보고서 독후감을 쓰듯 저의 느낀점과 감상평, 해석을 바탕으로

나름의 분석과 소감 및 비판을 적으려고 노력한 영화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카사블랑카 영화감상문' 본문 내용 中 발췌]

카사블랑카라는 제목을 누군가는 한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사실 이 단어가 영화였다는 것도 잘 알지 못했다. 단지 이 단어를 들으면 모 격투게임의 ‘블랑카’라는 캐릭터의 모습만이 생각날 뿐이었다. 그러던 중 우연한 기회에 이 영화를 보게 되었다. 처음에는 흑백으로 나오는 고전영화라는 편견 때문에 그리 영화에 집중이 되지 않았다. 하지만 약간 초반에 지루한가 싶더니 점점 영화의 이야기에 몰입되는 나를 발견할 수 잇었다.
이런 낭만적인 영화가 있었구나... 특히 흑백영화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고유의 색채는 영화의 감동을 더욱 진하고 아련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었다. 카사블랑카를 보고 난 후의 감동을 글로 적어볼까 한다.

<중 략>

카사블랑카는 안 봤어도 이 말만큼은 한번쯤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말만큼 낭만적인 작업멘트가 있을까? 이 영화를 평가하는 말중에서 컬러로 바꿔선 안될 영화라고 평가하는 말들이 있다. 이 영화를 보고 난 후에 정말 공감이 되는 평가라고 생각된다. 저런 주옥같은 명대사와 흑백의 색채는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며 더욱 고풍적인 낭만을 자아내고 있기 때문이다.
이 영화는 요즘의 화려한 비쥬얼의 컬러영화가 감히 담아낼 수 없는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