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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리스와 자기관리 '내 몸이 원하는 운동'

저작시기 2014.11 |등록일 2014.11.22 | 최종수정일 2015.04.17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A+ 받은 자료입니다.
직접 만든거라 중복없습니다.

목차


1. 동영상 내용요약
2. 동영상 시청소감

본문내용

운동도 과하면 독이 된다.
- 2004년 2월, 고성 마라톤 대회 참가자 2명 사망.
- 2003년, 운동하다 돌연사 한 사람, 무려 10명.
건강을 위해 꾸준히 운동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전문가들은 한번에 2-3시간 이상 과하게 하는 운동, 일명 '운동 중독증'은 DNA 손상, 노화촉진 등 오히려 건강에 치명적일 수도 있다고 말한다.
운동을 하는데도 처방전이 필요하다.
걷기 운동은 모든 운동의 좋은 점을 다 갖고 있다.
오래 달리기 운동은 상체뼈를 약화시킬 수도 있으므로 상체 운동 병행이 바람직하다.
운동 준비 전, 1) 마사지 2) 스트레칭 (심장에서 먼 곳부터) 해야 한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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