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유럽배낭여행계획서

저작시기 2014.08 | 등록일 2014.11.21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12페이지 | 가격 2,000원

목차

1. 유럽여행을 계획하게 된 계기
2. 테마정하기 ( 사진 명소 )
3. 준비물 및 체크리스트
4. 유럽 배낭여행 일정 ( 사진 명소들 )
5. 각오

본문내용

1. 유럽여행을 계획하게 된 계기

나의 어린 시절 나에게 해외여행에 관심을 가져다준 하나의 광고가 있었다. ‘모’ 회사의 이온음료 광고였는데 흰색, 파란색 두 개의 색깔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마을에서 찍은 광고. 이 광고는 어린 시절 나에게 “해외란 어떤 곳이지?” 라는 의구심을 품게 해주었다. 어린 마음에 어머니께 해외여행을 가자고 떼를 쓴 기억도 난다. 이런 어린 날의 생각이 아직까지 내 머릿속에 있는 거 같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서 대학교에 입학할 때 나는 마음속으로 다짐을 했다.

“ 20대에 꼭 유럽배낭여행을 가겠다 ! ”

이렇게 생각을 하고 군대를 다녀오고 난 뒤 수강신청 중 “유럽문화유산답사기행” 이라는 수업이 개설된 것을 보았다. 이 수업을 통하여 유럽에 대하여 배우고 더 안 다음 유럽에 가고 싶어서 수강 신청을 하였고 마침 레포트 과제 중 “유럽 배낭여행 계획세우기”가 2014년 중순에 떠날 유럽 여행을 기획해 보기로 했다.
비행기 표 예매, 여행 루트 정하기, 예산, 등등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많지만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경제적이고 성공적인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계획서를 써보자 한다.

2. 테마정하기 ( 사진 명소 )

우선 교수님이 말씀하신 데로 테마를 정해보기로 하였다. 나의 이번 여행의 테마는 ‘사진’이다. 나는 고등학생 때부터 사진동아리에 들만큼 사진 촬영하는 것을 좋아했다. 사진은 마치 내가 걸어온 길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자서전이다. 그 사진을 보며 내가 겪은 일들 에피소드들을 생각 할 수 있고 시간이 멈춘 과거의 나의 모습을 보여준다.
일생의 중요한 순간순간들을 놓치고 싶지 않고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살고 싶기 때문에 사진을 지금까지 찍고 있는 거 같다. 어찌 생각해 보면 유럽 배낭여행은 내 20대중에서 가장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