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트루먼쇼 감상문(트루먼쇼 영화감상문,트루먼쇼 감상문, 트루먼쑈 독후감, 투루먼쇼 줄거리, 트루먼 쇼 분석, 트루먼쇼, 이해, 트루먼쇼 해석, 트루먼쇼 철학, 자유의지,비평)

저작시기 2017.03 |등록일 2014.11.19 | 최종수정일 2017.04.13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4페이지 | 가격 1,800원

소개글

영화 트루먼 쇼를 보고 쓴 감상문입니다.

인터넷에서 줄거리나 분석, 영화평을 베껴서 쓴 감상문이 아닌,

직접 영화를 보고서 독후감을 쓰듯 저의 느낀점과 감상평, 해석을 바탕으로

나름의 분석과 소감 및 비판을 적으려고 노력한 영화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트루먼 쇼 영화감상문' 본문 내용 中 발췌]

아는 지인이 ‘트루먼 쇼’라는 영화를 추천해주었다. 사실 남이 추천한 영화를 잘 안보는 편인데 워낙에 유명한 영화라 궁금증에 언제 한번 봐야지하고 벼르고 있다가 한적한 휴일날 할 것도 없고, 만날 사람도 없는 그런 상황이라 고대하던 이 영화를 감상하게 되었다. 아.... 이 영화에 짐캐리도 나오는구나... 처음 알았다. 짐캐리가 나와서 그저 명랑한 코믹영화일 줄 알았는데 보고나니 상당한 인생의 철학이 담긴 영화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 감상을 한번 써내려보려 한다.

<중략>

하지만 그것이 모두 누군가의 의도에 의해서 조작된 인생이었다는 것을 깨달은 그는, 그것을 박차고 세상밖으로 나온다.
거짓된 인생 속에서의 안락과 행복은 그것이 진실일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일거다. 이런 점 또한 영화를 보는 우리들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비록 우리는 누가 조작한 삶을 살고 있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진실된 인생을 살고 있다고 말하기도 힘들지 않은가?
그렇게 생각해본적 없는가?
내가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들이 모두 나의 진실에서 나온 행동일까? 그렇지 않다. 우리는 모두 외부의 조종을 받는것에 익숙하다. 우리가 물건을 사고 싶다고 느끼는 것에도 기업과 상인이 만들어낸 상술과 마케팅에 우리들의 마음이 조종당한 결과라고 볼 수 있는 사례도 수없이 많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