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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시기 2014.11 |등록일 2014.11.17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x) | 20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원푸드 다이어트에 대해 작성한 PPT입니다.

목차

1. 정의
2. 하는 방법
3. 종류
4. 효과
5. 부작용
6. 올바른 방법
7. 마무리

본문내용

원 푸드 다이어트란?
일정기간 동안 한 가지 식품만 70% 이상 섭취하는 식이요법.

하는 방법
사과, 요구르트, 포도, 계란, 레몬, 초콜릿, 꿀, 감자, 고구마 등
한 가지 식품만 섭취.
보통 짧게는 2~3일, 길게는 1~2주일 동안 시행.

종류
대표적인 원 푸드 다이어트 식품
펜틱,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 및 비타민, 수분을 채워줌.
단, 산도가 높아 위장계통 질환이 있는 경우 피해야 하며,
평소 얼굴로 열이 잘 오르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 및
빈혈이 있는 사람도 피해야 함.

바나나 다이어트
장 운동에 도움을 주는 바나나는, 포만감이 높으면서
식이섬유, 영양소가 풍부함.
하루종일 바나나만 먹거나, 영양의 균형을 위해
생선이나 닭가슴살 등 단백질 식품을 함께 섭취.

참고 자료

두산 백과
지식 백과
네이버 사전
네이버 지식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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