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Levendary cafe-the chaina challenge HBS 번역

저작시기 2014.11 |등록일 2014.11.14 | 최종수정일 2014.11.16 워드파일MS 워드 (doc) | 16페이지 | 가격 7,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Levendary Café는 2011년 1월 사모 펀드의 소유 지분으로부터 벗어났으며, 그 다음달 Mia Foster는 새로운 CEO로 임명 되었다. 이임하는 CEO인 Howard Loventhal은 3500여의 카페로 이루어진 체인의 존경 받는 창업자였다. 그는 덴버에서 소규모의 수프, 샐러드, 샌드위치 식당으로 시작하여, 100억 달러 비즈니스로 키워내었으나, 32년이 지난 후, 새로운 관심사를 찾아 떠났다.

이는 CEO로서 Foster의 첫 번째 임무였다. 47세의 CEO는 이전에, 7년간 미국의 대규모 패스트 푸드 회사의 미주 지역 담당 사장이었다. 그녀는 주요 글로벌 컨설팅 회사에서 경력을 시작했고, Warton에서 MBA를 획득했다. 졸업 후, 그녀는 매킨지에서 컨설턴트로 일을 했으며, 그 후 P&G에서 product management 부문에서 일했다. 그곳에서 그녀는 높이 경력을 쌓아 나갔다. Foster는 솔직한 소통 스타일과 강력한 실행 능력으로 인정 받았다.

Levendary 브랜드의 장래성과 Foster의 수행 실적에도 불구하고, Wall Street는 그 주가에 대해 신중하게 반응했다. 회사의 토대 및 기반은 튼튼하였고, 실적은 일반적으로 경영진의 예상과 맞물려 나갔음에도 불구하고, 그 주식은 다른 식당 업계와 비교해서 싼 가격에 거래 되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었다. 첫째로, 애널리스트들은 Levendary의 국내 비즈니스가 거의 힘을 잃었다고 분석했다. 두 번째로, Foster가 국제 비즈니스의 경험이 부족한 점을 고려해 볼 때, 그들은 그녀의 국제 브랜드화 능력에 회의적이었다. Foster는 월스트리트의 회의론적 분석에 압박을 느꼈으나, 이에 정면으로 대응하고 싶었다. 특히, 그녀는 Levendary가 최근 급격히 성장하는 중국 시장으로의 진입이 거의 가시권에 들어왔음을 알았다. 그래서 그녀는 최근 오픈한 중국 매장에서 Levendary의 미국 컨셉트, 특히, 매장 디자인과 메뉴 선택에 있어 큰 변화를 주었다는 보고를 받고 고민이 되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