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성경말씀][설교말씀본문-이사야 6장 6-8절] 이사야의 소명 (새벽예배)

저작시기 2014.10 |등록일 2014.10.18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가격은 자료의 질에 비해 저렴하게 결정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설교문을 준비하시거나 성경공부를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신대원(신학대학원)에서 설교한(교수 및 목사님) 말씀이므로 믿고 받아가셔서,
설교문을 작성하는데 참고하시거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사야 선지자를 불러서 사명을 맡기는 내용이다.
본문에는 스랍을 통해서 제단 숯을 가지고 이사야 선지자 입에 대면서 네 죄가 제거 되었고 네 죄가 사해졌다고 했다. 이사야는 1-4절을 보면 하나님의 모습을 발견했다. 성전에 가득한 주님을 봤다. 지극히 높은 보좌에 앉으신 하나님의 영광이 성전에 가득한 봤다. 천사들이 하나님을 섬기는 모습을 통해 하나님의 성품을발견하게 되었다.
3절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만군의 여호와시여 온땅이 그분의 영광으로 가득하다. 죄없는 천사들..인간은 죄가 있다..그렇지만 사람에게는 예수님을 통하여 속죄의 은혜를 베푸셨다..천사가 타락하여 마귀가 되었는데 타락하지 않은 천사들은 죄가 없는 천사이다..하나님의 심부름을 하기에 합당한 자들이고 마귀는 속죄해주지 않았다. 그러나 사람들은 속죄를 해주셨다. 중요한 것은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지극히 거룩한 모습을 발견한 것이다.
5-7절 자기의 죄를 발견하게 되었다. 하나님이 누구이시고 내가 누구인가.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