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안면미용기기

저작시기 2013.08 |등록일 2014.10.14 | 최종수정일 2014.10.19 한글파일한글 (hwp) | 10페이지 | 가격 2,000원

목차

1. 우드램프
2. 확대경
3. 유분측정기
4. 수분측정기
5. pH측정기
6. 전동브러시
7. 스티머
8. 갈바닉기기
1) 디스인크러스테이션
2) 이온토포레시스
9. 진공흡입기
10. 고주파기
11. 초음파기
12. 피프팅기
13. 냉, 온 매뉴얼테크닉기

본문내용

우드램프는 로버트 윌리엄우드에 의해 처음으로 개발되었다. 우드램프는 365nm의 파장을 갖는 자외선 램프로 처음에는 의학분야에서 피부질환의 진찰을 위해 사용했다.
피지와 수분이 정상인 상태에서는 보라색을 나타나며, 피지가 제거되거나 수분이 제거된 상태에서는 보라색이 약하게 나타나 보인다.
피부타입의 정확한 판독을 위해 세안을 한 후에 청결한 상태에서 측정하는 것이 좋으며, 이때 시술자가 우드램프에서 비춰지는 자외선을 맨눈으로 정면에서 직접 바라보게 되면 인체에 해롭다. 보안경을 착용하는것이 좋으며, 피시술자에겐 아이패드를 착용하게 한다. 장시간 사용으로인한 기기과열을 피해야하며 고객의 피부에 기기가 직접 닿지 않아야한다.

<중 략>

피부 표면의 pH 수치를 측정하는 기기로, 피부상태와 산성화 정도를 나타낸다. 피부 pH분류법은 우리 피부에 묻어있는 젖산, 아스코르빈산, 아미노산 등의 피지막 속 지방산을 증류수에 용해해 얻은 값을 토대로 하는데 지방이 많은 지방성 피부는 산성으로, 건성 피부는 알칼리성에 가깝게 나타나게 된다. 일반적으로 피부 pH는 나이가 들수록 높아지게 된다.
시술 전 환경공해물질, 화장품함유물질들을 클렌징하여 깨끗이 닦아내고, 약 2시간 정도 후 원래 pH값으로 돌아올 때 측정하면 올바른 값이 나오게 된다.

<중 략>

피부 속으로 침투하기 어려운 고 농축액의 앰플이나 세럼, 에센스, 비타민C수용액 등을 이온화시켜 피부 깊숙이 전달하거나 이동시킬 수 있도록 해주는 기기이다. 고농축 활성제 침투 및 재생력 향상, 혈액 및 림프순환 촉진에 좋다.
사용시 고객이 잡고있는 전극봉을 젖은 커버나 스폰지로 감싸서 고객의 팔에 부착시키거나 손으로 잡게한 후 앰플의 극성을 확인한다. 약산성 pH농축액은 양극, 알칼리성 제품은 음극으로 하며 얼굴관리는 보통 0~2mA, 전신 관리시에는 0~10mA를 사용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