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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화에좋은진수성찬,노화,불로장생,활성산소,음식과노화

저작시기 2014.10 |등록일 2014.10.01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x) | 34페이지 | 가격 1,600원 (20%↓) 2,000원

목차

Ⅰ. PART.1 노화의 정도, 식습관이 좌우한다.
1. 영원한 꿈, 불로장생! 어디까지 왔나
2. 노화, 활성산소 그리고 음식
3. 노화를 부채질하는 나쁜 음식

Ⅱ. PART.2 노화 예방에 좋은 영양소와 식품
1. 노화예방에 좋은 영양소
2. 젊음을 지키는 영양식품 8가지
①곡류 ②채소 ③콩류
④해조류 ⑤어패류 ⑥과일류
⑦종실류 ⑧불포화지방산

Ⅲ. PART.3 노화 예방 영양소,이렇게 먹어야 효과만점
1. 영양소 파괴를 막고 흡수율 높이는 방법
2. 노화 예방 영양소 골고루 섭취하기
3. 노화 예방 영양소를 파괴하는 백색식품

Ⅳ. PART.4 계절별 노화 예방식단
1. 봄철 식단
2. 여름철 식단
3. 가을철 식단
4. 겨울철 식단

본문내용

평균수명 증가는 불로장생의 꿈을 상당부분 실현한 것 처럼 보인다.
하지만 오래 산다는 것 자체만으로는 큰 의미가 없음
사람들이 원하는 진정한 장수는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다.
열심히 노력하여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자신의 불로초를 잘 키우는 것이 중요

<중 략>

설탕은 과일의 비타민C를 파괴
단맛을 더해야한다면, 꿀, 물엿, 올리고당 섭취
황설탕,흑설탕 : 수입원당을 가공해 정제, 캐러멜 색소로 색을 낸 것. 흰설탕과 큰 차이가 없다
저염식이 쉬운 일이 아님
정제염에 녹차가루, 버섯가루 등 기호에 맞는 채소를 가루로 내서
녹차소금, 버섯 소금 등을 만들어 사용 소금 섭취량 줄일 수 있고 채소에 들어 있는 칼륨 성분이 나트륨을
배출시키는 역할. 소금의 피해 감소 효과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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