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대마도 여행 계획

저작시기 2014.07 |등록일 2014.07.08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대마도 여행 정보입니다.
숙박, 음식을 포함해 대마도 여행에 필요한 유용한 Tip을 담고 있습니다.

목차

1 이즈하라
2 히타카츠

본문내용

● 이즈하라는 굳이 교통비가 필요없습니다. 이즈하라는 볼만한 것이 전부 항구 주변에 몰려있고 한바퀴 둘러보면 끝나는 일정입니다.덕혜옹주와 관련된 유물 유적들이 많이 있습니다만 그리 볼만하거나 한것은 아니고 그냥 여기서 살았다 하는 기록이나 비석 등이 남아있을 뿐입니다. 걸어서도 이동가능한 곳입니다.

● 이즈하라식당 : '론'(RON)집인데 여기서 나가사키 짬뽕을 맛볼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맛이구요. 맥주한잔과 먹으면 괜찮습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점심때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항구에 내리자마자 찾아가서 사람들이 없을 때 기다리지 않고 먹었습니다. 티아라라는 쇼핑몰 1층에는 모스버거도 있습니다.

<중 략>

항구에서 마트까지의 거리도 멀고 구경할 곳도 걸어서는 힘듭니다.(당일치기의 기준입니다) 마트까지는 택시를 타고 가면 편합니다. 택시가 아무리 비싸다고는 하지만 이동이 힘든 히타카츠에서는 한번쯤 이용할 만 합니다. 그리고 '미우다 해변' 이라고, 전망이 좋고 에메 랄드빛 바다를 보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자전거를 렌트해서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동자 전거도 있어서 그리 힘들게 여행하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더군요. 그리고 한국전망대라고 한국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는 것 같던데 여기는 날씨가 좋아야 한국땅을 볼 수가 있고, 거리가 멀어서 여기도 택시를 타지 않고서는 가기가 힘듭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