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모성간호학 영문아티클 번역본입니다. (A+자료) + 느낀점 포함

저작시기 2014.06 |등록일 2014.07.05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7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Measuring and Communicating Blood Loss During Obstetric Hemorrhage
(산과 출혈동안의 혈액손실의 측정과 의사소통)
Kristi T. Gabel and Tracy A. Weeber
March 2012
영문원본은 저작권 문제로 인해 올릴 수 없으나 science direct 에 들어가면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깔끔한 해석으로 읽기 수월한 번역본입니다.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평을 포함하여 모성간호 영문아티클에 대한 느낀점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개요
2. 출혈의 정의
3. 문헌 비평
4. 추정
5. 산 헤마틴 방법
6. 혈액이 적셔진 물품 무게 측정
7. 수집 장치
8. 검사실 검사
9. 수행 변경
10. 간호 수행에 대한 연구 적용
11. 임상 결과
12. 결론
13. 비평

본문내용

개요
정확한 혈액 손실의 수량화는 산과 출혈과 관련된 모성이환율과 사망률을 예방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이다. 혈액의 가시적인 추정은 극도로 부정확하게 지속적으로 보여진다. 간호사는 유발사건을 인식하면서, 요구되는 중재를 편성하면서, 그리고 필수적인 의사소통을 제공하면서 출산 후 혈액 손실을 수량화하는 것에 대한 필수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1660년대 이래로 출판된 다양한 연구들은 가시적인 추정이 신뢰할수 없고 산과출혈 손실량을 측정하는 방법이 부정확한 방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손실은 30%에서 50%만큼으로 과소평가 되어질수도 있다. 그들이 빠르고 적극적인 충분한 치료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여성들은 산과출혈로 인해 죽는다. 그러므로, 임상의들은 혈액의 손실을 사정하는 현재 방법이 더 정확한 것으로 증명된 방법으로 대체되어져야 하는지에 대해 결정해야만 한다. 예를 들어, 뉴욕 건강부서는 그들이 출혈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출혈을 일직 알리고 혈액검사를 기다리지 않는 것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임상의에게 알리는 건강 보고서를 발행히였다. 더 이른 인식과 적절한 비정상적 혈액 손실의 출혈은 수혈, 수술과 장기 입원의 증가와 같은 손실이 큰 간호 중재의 요구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중 략>

분만 단계에 따라 과다한 출혈문제를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태아출생에서부터 태반의 박리 때까지 배출된 혈액의 특성과 양으로 과다출혈을 예상할 수 있다. 과다한 출혈은 태반 박리에서 태반만출 혹은 제거되는 기간에 발생할 것이다. 태반만출 후 지속적이고 과다한 출혈은 자궁무력증 또는 질로 자궁이 탈수된 경우이다. 이러한 분만 단계에 따른 출혈량과 출혈시기, 출혈 원인 등을 간호사들은 비판적인 사고를 통해서 판단하여 산후출혈로 인한 산모의 위험을 줄일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