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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외식교수님 스마트폰 앱소개

저작시기 2014.05 |등록일 2014.05.25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9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s헬스(만보기, 음식먹고 기록하는 푸드 트래커, 달리기 등 할때 쓰는 운동기록장)와 스마트폰 중독 방지 앱(특정시간만큼 폰 lock 시켜서 페북, 카톡 등 등 못하게 하는 것) 두가지를 소개했습니다. 각 화면 캡쳐하고 순서대로 붙이고 밑에 한줄로 간단하게 사진마다 설명적었습니다.

목차

1. S헬스 (스마트 폰을 이용해 운동, 걷기, 칼로리를 관리하는 앱)
2. Addiction STOP(핸드폰 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일정 시간 폰을 잠그는 앱)

본문내용

1. S헬스 (스마트 폰을 이용해 운동, 걷기, 칼로리를 관리하는 앱)
① 스마트폰에서 ‘S헬스’를 누른다. ② 앱의 첫 화면이다. 시작을 누른다.
③ 이용 약관에 모두 체크를 한다. ④ 자신의 프로필을 작성한다.
⑤ 체중 감량 목표를 체크한다. ⑥ 목표 칼로리를 설정한다.
⑦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면 ⑧ ‘운동 도우미’와 ‘운동 시작’을 누른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⑨ ‘운동 시작’의 메인 화면이다. ⑩ 운동 경로 파악을 위해 GPS를 켠다.
⑪ ‘달리기’를 누르면 하위항목을 ⑫ ‘기본 운동’을 누르면 설정 가능한 설정할 수 있다. 항목들이다.
⑬ 화면의 우측 상단을 누르면 이동한 ⑭ 홈 화면의 ‘푸트 트래커’를 누르면 거리 경로를 알 수 있다. 먹은 음식들을 기록할 수 있다.
⑮ ‘식사 추가’를 눌러 음식 정보를 추가, ? 프로필에서 작성한 목표 칼로리에 사진, 메모를 작성 할 수 있다. 맞게 남은 칼로리가 자동 계산된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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