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발레 돈키호테-국립발레단 해설전막발레(초등학생용)

저작시기 2014.05 |등록일 2014.05.07 | 최종수정일 2015.05.12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저는 감상문은 제가 직접 씁니다. 누구의 것도 베끼지 않습니다.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지난 10여년간 수백편의 발레공연과 공연예술 등의 감상해 왔고, 특히 호두까끼 인형은 20번 이상 지젤은 공연장에서 5번 이상
돈키호테는 10번이상 관람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간 다져지고 체득한 이해력을 바탕으로 최대한 자세하고, 설득력있는 감상문을 쓰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공연평과 감상포인트에서는 필자가 직접 쓴 글과 문단으로 어느 감상문보다 수준있고, 탄탄한 문장력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교통비,시간,티켓가격 등 많은 부담이 따르는 감상문 숙제는 제게 맡기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아낄수 있습니다.
마음껏 활용하세요.
1. 왕자호동
2. 지젤
3. 라이몬다
4. 백조의호수
5. 호두까기 인형
6. 로미오와 줄리엣
7. 코펠리아
8. 롤랑쁘띠의 밤
9. 스파르타쿠스
10. 돈키호테 두가지(초등용,대학생용)
후회 안 하십니다.
그외에 저에게는 여러개의 무료자료가 있으니, 미리 다운받아놓으시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대학로 아르코 예술극장으로 갔다. 내게 발레공연 감상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번 예술의 전당에서 역시 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을 보고 온 후 두 번째 발레감상! 참 신기한 것은 두 번째 감상에서는 무용수들의 춤이 더 눈에 잘 들어온 다는 것이다. 발레공연은 TV에서 보는 것과 직접 극장에서 보는 것이 아주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무대에서의 표정, 발소리, 음악소리가 더 생생해서 마치 나도 무대에서 춤추고 있는 듯 한 느낌이 드는 것이다.
이번에 내가 가족들과 감상한 발레작품은 돈키호테로 ‘국립발레단의 해설이 있는 전막발레’라는 타이틀로 공연되었다.
날짜는 5월 3일과 4일 이틀이었고, 장소는 대학로 아르코 예술극장이다.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공연이었기에 대학로에는 국립발레단 외에도 여러 단체들이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하는 듯 했다. 나도 아직은 어린이인지라 이런 행사와 축하의 주인공이 된다는 것이 여간 기쁘지 않다.
발레공연은 약 70여 분간 이어졌다. 특이한 것은 해설이 곁들여진 공연이라는 것이다.
주인공 중의 한명은 가마쉬라는 귀족이 객석에서부터 등장하여 무대로 들어가 자신을 먼저 소개했다. 가마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광장 쪽에 사는 돈은 많지만 멍청한 늙은 귀족으로 나온다. 주인공 이외의 캐릭터는 다 늙고 멍청하며, 왜 멍청한 것과 늙은 것이 꼭 같이 가야 하는 지도 어린이인 내가 보기에도 유치했지만 만드는 사람들은 그게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거 같다. 가마쉬는 자신이 짝사랑하는 아름다운 처녀 키트리와 그의 연인 바질을 질투하여 키트리의 아버지와 함께 키트리와 자신이 결혼할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애초부터 가난한 이발사 바질만을 사랑하는 키트리는 이런 아버지와 가마쉬의 제안을 매몰차게 거절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