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아돌프 루스 장식은 죄악이다

저작시기 2013.04 |등록일 2013.04.30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 | 16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아돌프 루스의 소개
장식은 죄악이다. 건축가 아돌프 루스의 사회, 경제, 문화, 도덕적 측면에서 바라본 건축 이론을 정리.

목차

아돌프 루스의 소개
장식은 죄악이다. 건축가 아돌프 루스의 사회, 경제, 문화, 도덕적 측면에서 바라본 건축 이론을 정리.

본문내용

문명의 지각생들은 국가와 인류의 문화적 발전을 낮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식은 범죄자들에 의해 생산 될 뿐 아니라 범죄는 문화적 혁명과 국가 예산, 국민의 건강에 심각한 손상을 입히는 과한 장식을 통해 허용된다.
만약 같은 필요,같은 생활에 대한 요구, 그리고 같은 수입이 있는 두 사람이 있지만 다른 문화를 갖고 살고 있다고 가정하면, 경제적으로 다음과 같은 과정을 말할 수 있다.
20세기 사람들은 더 작은 능력적 소모를 갖고 그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고 따라서 돈을 더 아낄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좋아하는 야채를 약간의 버터를 묻히고 간단히 끓인다.
다른 사람은 그것에 꿀과 호두를 곁들이고 한 사람이 붙어서 몇 시간 동안 요리를 한 후에야 그와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장식이 있는 접시는 매우 비싸다.반면 현대인이 좋아하는 하얀 접시는 싸다. 한 사람은 저축하고 한 사람은 빚을 진다. 문화적 혁명 뒤에 이런 것을 요구 할 때가 불행이다! 영국인들은 더 부유해 지고 우리는 가난하게..

<중 략>

손실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생산자에게 해당한다.
만약 모든 사물들이 미적으로 오래 유지되는 만큼 물리적으로 오래 유지된다면, 소비자들은 노동자들에게 더 적게 일하고 더 많이 벌 수 있는 가격을 지불할 것이다.
노동의 진정한 가치를 아무도 지불하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노동이 고통 받는다.
The loss

The modern man who holds ornament sacred as a sign of the artistic superabundance of past ages will immediately recognize the tortured, strained, and morbid quality of modern ornaments. No ornament can any longer be made today by anyone who lives on our cultural level.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