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미음디자인 김경수 디자이너

저작시기 2011.03 |등록일 2013.04.24 한글파일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3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김경수는 전 디자인 어쏘시에이츠와 이공이 디자인에서 실무를 쌓았다.
이 후, 갤러리와 디자인사무소를 겸한 소리연갤러리와 소리연디자인연구소를 열어 문화 활동과 디자인을 지속하였다.
현재는 크리에이티브 앤 퍼포밍 아트 미음이라는 사무소를 열어 인테리어 및 문화 전반 을 아우르며 활동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남양유업 본사기획, 남양유업 견학개발 시스 템, 롯데삼강 견학개발 시스템 기획, 농심 견학개발 기획설계, 한식당 소반과 신정, 중식 당 취영루, 봉주루, 골든 재이드, 자오핑 등 다수의 프로젝트가 있다.

<중 략>

빛의 감성을 자극하다
허브 엔터테인먼트는 서로 다른 물성의 필연성으로 연출된 하나의 조합 공간이다. 그러나 주변에서 많이 보여지는 재질적 조합으로 연출된 결과물들은 그 태생적 한계를 벗어나기가 어렵다. 서로 원래의 성질을 고스란히 가지고 대립하기 때문에 긴장감은 있지만 정적인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기 쉽다. 그러나 이번 허브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물성적 한계를 넘어서는 또 다른 하나의 요소를 가져옴으로써 대립구도의 미완에 마침표를 찍었다.
기본적으로 우리의 시 지각은 대부분 빛에 의해서 형성된다. 그 빛은 직접적으로 존재가 있는 모든 것들을 밝혀준다. 이런 빛의 역할을 다른 목적으로 빌려오고자 한다. 허브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서로 다른 물성의 조화를 이루게 해주려는 역할이다. 부족한 빈 공간을 채워주는 역할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