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뜨거워야 움직이고 미쳐야 내 것이 된다 독후감 감상문 서평 김병완!!!!

저작시기 2013.03 |등록일 2013.03.31 한글파일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3,000원

소개글

뜨거워야 움직이고 미쳐야 내 것이 된다를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뜨거워야 움직이고 미쳐야 내 것이 된다 10년 후 후회하지 않는 인생
저자 김병완의 ‘48분 기적의 독서법’을 읽은 이후 두 번째로 읽게 되는 작품이다. 제목이 강렬해서 특히 눈길이 간다. 저자는 이 책에서 10년 이란 기한을 정해 놓고, 이후 후회하지 않을 인생을 살기 위한 조언을 한다. 많은 문구와 인물들의 명언으로 구성된 이 책의 내용은 실천, 열정, 목표 설정, 끈기, 성공 법칙 등의 키워드로 정리될 수 있을 것 같다. 5장에 걸쳐 많은 조언들이 있지만 인상적인 부분을 중심으로 생각나는 대로 정리해 보았다.
1장의 제목은 실천보다는 생각하는 데만 시간을 사용하는 게으른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 같다. 바라보는 것만으로는 바다를 건널 수 없다. 저자의 말처럼 무언가를 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보다 더 많은 행운을 얻는다. 언제까지 환상 속에서 만족하며 살 것인가? 100가지 좋은 생각보다는 1개의 덜 좋은 생각을 실천하는 것이 현명하다. 평범한 사람에게 정말 필요하지만 부족한 것은 능력이 아니라 우직함이다.

참고 자료

뜨거워야 움직이고 미쳐야 내 것이 된다/김병완/서래BOOKS/2013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