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여행사실무론-맛집투어-여행일정

저작시기 2012.10 |등록일 2013.03.25 한글파일한글 (hwp) | 15페이지 | 가격 3,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일본 오사카,교토,고베 2박3일 맛집투어-
선정이유 :
미식가들을 위해 맛집투어를 한 번 하면 어떨까 생각해서, 오사카, 교토, 고베 3지역을 묶어서 맛집투어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관광은 주로 명소보다는 산책위주로 하고 먹자거리나, 화과자 만들기를 추가하여 맛집관광과 연계하고자 하였고, 또 생산공장 같은데도 추가 하고 싶었으나 거리상의 문제로 현재와 같은 일정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숙소 :
베스트 웨스턴 간사이 에어포트 호텔
교토 제2 타워호텔

<중 략>

-우유거품으로 만드는 라떼아트가 인기있는 카페 (한화 14800원)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간단한 요리와 커피를 주문할 수 있고, 점심 시간에는 런치 메뉴도 있지요. 카페 라떼를 시키면 우유거품으로 라떼아트를 만들어주는데, 동물 캐릭터처럼 조금 복잡한 그림도 그려준다고 합니다. 파스타, 수프 등으로 한 끼를 해결하기에도 적당한 곳입니다.
(13:50 ~ 15:00)
메리켄 파크 (무료)
-석양이 아름다운 바닷가의 낭만적인 공원
-개항 120주년 기념으로조성된 공원으로 하버랜드 동쪽에 위치합니다. 세계적인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설계한 거대한 물고기 오브제 ‘피쉬 댄스’와 한신 대지진의 모습을 보존한 ‘고베항 지진 메모리얼 파크’가 있는 곳이지요. 밤이 되면 고베 포트 타워와 해양 박물관의 불빛으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감도는데, 그래서인지 연인들이 유난히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15:50 ~17:00)
아리마 온천 (한화 9500원)
고베 혹은 오사카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온천지역입니다. 철분과 나트륨이 함유되어 피부에 좋은 킨센(金泉), 탄산과 라듐이 들어가 있어 혈액 순환과 관절에 좋은 긴센(銀泉) 등 2가지 온천수가 있습니다. 특히, 킨노유 옆에 있는 족탕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항상 사람들로 붐비지요. 아리마 온천의 명물 `탄산수 센베이`를 맛보는 것도 잊지마세요.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