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보디빌딩레포트

저작시기 2013.03 |등록일 2013.03.20 한글파일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2,000원

목차

1. 1주일간의 웨이트 트레이닝 & 유산소 운동
2. 1주일간 운동식단

본문내용

매 학기마다 방학때만 헬스장을 등록하여 운동을 해왔기 때문에 여름방학이 끝난 뒤 지금도.. 잦은 술자리와 염분 많은 음식등으로 인해서 몸무게가 많이 불었다. 체성분분석을 해본 결과 방학때에 헬스장에서 측정해본 체성분분석표보다 체지방률이 5%나 늘었다. 그리하여 이 레포트를 계기로 이번 겨울방학때 헬스 계획을 작성해 보겠다.
1. 1주일간의 웨이트 트레이닝 & 유산소 운동
(1) 기초적 지식 및 수업시간 필기내용
* 스트레칭 : 항상 운동 시작 전에 약 10분간 몸전체를 천천히 그리고 천천히 스트레칭 해줄 것.
* 자세 : 항상 허리를 꽂꽂이 세우고 가슴을 편 자세를 유지한다.
* 호흡법 : 항상 힘을 쓸 때 내쉬고, 반대상황에서 들이마신다.
* 휴식시간 : 각 운동 사이의 휴식은 1~2분으로 한정한다.
* 운동시 세트별 개수 : 각 운동은 최대 15회를 할 수 있는 무게로 운동을 한다. (최대심박수(220-나이)의 60~70%정도의 강도로 운동하는 것이 효율적이다.(1주일당 5일이 100%효율)

<중 략>

쇠고기 수프
닭가슴살 구이
닭가슴살 쉐이크
고구마 1개
바나나 1개
현미밥 반공기
양상추 닭가슴살 샐러드
토마토1개

닭가슴살 쉐이크
양상추 샐러드
사과 1개
닭가슴살 구이
데친 브로콜리
양배추 샐러드
쇠고기 야채볶음밥
버섯전
토마토 주스 1잔

쇠고기 야채볶음밥
데친 브로콜리
사과1개
현미밥 반공기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