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베드로 전서 4장 7절~11절

저작시기 2013.03 |등록일 2013.03.16 워드파일MS 워드 (docx) | 5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베드로전서 4장 7절~11절
7: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
8: 무엇보다도 뜨겁게 서로 사랑할지니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느니라?
9: 서로 대접하기를 원망 없이 하고?
10: 각각 은사를 받은 대로 하나님의 여러 가지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 같이 서로 봉사하라?
11: 만일 누가 말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하는 것 같이 하고 누가 봉사하려면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힘으로 하는 것 같이 하라 이는 범사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니 그에게 영광과 권능이 세세에 무궁하도록 있느니라

베드로전서 7절 말씀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 베드로는 마지막 때의 삶의 원리 중 첫 번째로 기도하는 삶을 권면하다. 이 구절에서 “정신을 차리라!”는 말은 거꾸로 생각하면 마지막 때는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지 못할 정도로 스피드 시대가 된다는 말이다.?지금 너무 많은 것이 변화하고 너무 할 일이 많은 시대이다. 이런 때에 무엇보다 필요한 것이 바로 기도라고 생각한다. 기도하면 어떻게 살아야 할지, 무엇을 먼저 해야 할지, 그리고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깨닫게 된다. 사람들은 기도할 때 대개 문제해결을 위해 기도하는데 사실 더욱 중요한 기도 이유는 문제해결보다는 삶의 목적과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므로 기도는 힘들 때도 필요하지만 바쁠 때도 필요하다.?많은 사람들은 바빠서 기도 시간이 없다고 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