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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널 트레이너 총정리

저작시기 2013.03 |등록일 2013.03.10 한글파일한글 (hwp) | 1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퍼스널 트레이너로 교육 과정에 있는 내용으로
웨이트 트레이닝, 필라테스, 요가에 관해 설명한 레포트 문서입니다.

목차

1.웨이트 트레이닝 (스퀘트.런지.벤치 프레스.인클라인 덤벨 벤치프레스)
2.필라테스 (롤업.롤오버.한쪽 다리돌리기.크리스크로스)
3.요가 (아기자세.전사자세.강아지자세.고양이자세)

본문내용

1.웨이트 트레이닝

(1)스퀘트-하체

운동방법
1.어깨 정도 넓이로 다리를 벌리고 섭니다.
2.양손으로 앞으로 뻗어 균형을 잡아줍니다.
3.시선을 정면을 보고 섭니다.
4.등/허리는 곧게 유지해야 합니다.
5.무릎의 각도가 90도가 될 때까지 앉습니다.
6.천천히 시작 자세로 돌아옵니다.

운동근육부위
.주운동 부위 : 대퇴사두근
.부운동 부위 : 대둔근.슬굴곡근

<중 략>

(2)전사 자세
팔과 다리를 탄탄하게 강화하는 자세.
엉덩이와 가슴 복부와 어깨까지 전신을 스트레칭한다.

운동방법
1. 다리를 벌리고 선 자세에서 오른발 끝은 매트 앞쪽으로, 왼쪽 발은 30도 정도 틀어서 자리 잡는다.
2. 팔을 어깨높이로 들고 손바닥이 아래로 가게 바닥과 평행하게 편다.
오른쪽 모릎을 살짝 굽혀 허벅지와 무릎이 90도 앵글이 되도록 한다.
3. 복부를 긴장시키고 긴 호흡을 5회 한다. 오른 다리를 펴고 반대 쪽으로 자세를 잡는다.

(3)강아지 자세
상체와 다리를 강화하는 자세.엉덩이를 심장보다 높이 위치시켜 혈액순환을 돕는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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