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select reading 4,5,6과 번역

저작시기 2012.11 |등록일 2013.03.06 한글파일한글 (hwp) | 11페이지 | 가격 1,200원

목차

1. Chapter 4
2. Chapter 5
3. Chapter 6

본문내용

Chapter 4
숫자 6은 밝은 핑크색이다. 첼로를 듣는 것은 초콜릿 같은 향기가 난다. 그리고 피자 조각을 먹는 것은 너의 목 뒤에 간지러운 감각을 만든다.
만약 네가 이런 경험을 가진다면 너는 공감각이라 불리는 특별한 감각의 조건을 가진 특별한 사람 중 한명일 것이다.
공감각을 가진 사람은 그들이 보고, 냄새 맡고, 맛 보고, 만지고 또는 들을 때 그들의 감을 융합하는 경험을 한다. 이런 사람들은 특히 뇌와 연결되어 그결과로 어떤 것은 오감의 하나를 자극할 때, 또 다른 감각은 또한 반응한다. 이 융합은 사람들이 소리를 보고, 색의 향을 맡고, 모양을 맛 보는것을 야기 할 수 있다.
수십 개의 다른 감각의 융합이 존재한다. 공감각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에는 숫자, 문자, 한 주의 날짜가 그것들의 하나의 뚜렷한 색으로 나타난다.
만약 네가 이런 일들의 유형을 마주치지 않는다면 너는 혼자가 아니다. 과학자들은 200명 당 한 명이 이런 상태를 가진 사람들을 일컫는 ‘공감각자’일거라고 말한다.

< 중 략 >

Level 1 듣기의 이점
1단계에서 효과적으로 듣는 관리자(supervisor)는 여러 혜택을 본다. 비판하는 관리자가 아닌 경청하는 사람에게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 때 고용인들은 마음을 열고 의견을 제의하고 속내도 털어놓을 것이다. 이런 경우 양측은 서로 비난하기 보다 창의적으로 문제를 푸는 한 팀으로 일할 수 있다.
효과적인 경청자로서 당신은 고용인이 말하고 있는 내용에 관심을 표시함으로써 상호 긍정적으로 보람 있는 과정을 실현할 수 있다. 이러한 감정이입적인 경청은 정직, 상호 존중, 이해를 북돋으며 그리고 고용인 입장에서 안심하게 된다. 경청은 또한 고용인이 자신감도 갖게 한다. 이에 따라 자존감도 형성되고 자신의 권한도 인식된다.
감정이입적 경청 방법
- 경청하라. 당신은 언어 외적인 행동으로 긍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게 된다. 가령, 시선을 마주치는 것, 여유있는 자세, 다정한 얼굴 표정, 유쾌한 어조의 목소리 등이 있다. 방심하지 않으며, 정중하게 그리고 편안하게 대할 때 상대방은 자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안심도 할 것이다.
- 화자의 욕구에 관심을 기울이라. 1단계 경청이란 이해심과 상호 존중을 가지고 듣는 것임을 명심하자.
- 상냥한 태도로 들으라. 화자가 당신에게 위축되지 않고 의견과 감정으로 털어놓을 수 있는 귀를 마련해 주는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