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가야농장 비가열 과일주스 신제품 성공방안 IMC 전략

저작시기 2012.06 |등록일 2013.03.06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x) | 29페이지 | 가격 3,000원

목차

1. 목표설정
2. 타겟선정
3. 인사이트
4. USP
5. 커뮤니케이션 방법
6. 접촉점 전술
7. 판촉 전술
8. 캠페인 전술
9. 전술 별 실행 일정

본문내용

타겟 인사이트
-CASE 1
서울시 송파구에 사는 45살 가정주부 김혜자씨는 매일 아침이 전쟁이다.
항상 가족보다 먼저 일어나 아침식사를 차리고 L상사 부장인 남편의 출근과 고등학교와 중학교를 다니는 두 남매의 등교를 챙기자면 몸이 하나라도 부족하다.
그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가족들이 모두 한자리에 아침 식사를 하는 경우는 드물다.
잠이 많은 중학생 아들은 매번 아침 식사를 거르기가 일쑤고, 설사 다 같이 한자리에 모여 식사를 시작하더라도 시간에 쫓겨 남편이나 자녀들이 먼저 일어나기 때문이다.
아침에 먹는 과일이 건강에 제일 좋다지만 시간에 쫓기는 가족들에게 과일까지 깎아 먹이는 것은 욕심이다.

-CASE 2
경기도 일산에 사는 33살 워킹맘 김남주씨는 매일 아침 시간에 쫓긴다.
맞벌이 남편과 함께 출근준비를 하다 보면 아침식사를 준비 할 시간이 없을 때가 많다.
그럴 땐 남편이 아침 거르고 가는 것이 미안해 간단히 토스트나 선식을 준비한다.
하지만 자신이 먼저 출근을 해야 돼서 이마저도 준비 못하고 집을 나설 때도 있다.
자신도 남편과 똑같이 일하는 사람이지만 아내로서 가족의 아침을 준비 해주지 못했다는 것에 미안함이 앞선다.
또한 5살 유치원생 아들은 아침 먹는 것이 버릇이 되지 않아 공복에 유치원 버스를 태워 보낼 때는 건강에 걱정이 앞선다.

-시간에 쫓기는 현대 핵가족의 모습
-맞벌이로 바쁜 워킹맘들
-가족의 건강을 챙길 시간 부족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없다
-바쁘고 힘들수록 생각나는 가족

매일 아침 출근과 등교 때문에 시간에 쫓기는 모습은 바쁘게 사는 현대 핵가족에게 쉽게 볼 수 있는 모습이다.
평일 아침은 물론이고 저녁까지도 한 가족이 모두 식탁에 모이기란 힘들다.
가족들이 한 식탁에 모여 시간을 가지면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은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시간이면서도 동시에 사치가 되버린 것이 현실
어머니들은 가족의 건강을 제대로 챙겨주지 못한다는 미안함을 가지고 있음
가야 비가열 주스는 과일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아, 과일을 먹을 시간이 부족한 가족들을 걱정하는 어머니의 마음을 대신할 수 있을 것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