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그루밍 견의 스탠다드

저작시기 2012.05 |등록일 2013.02.18 한글파일한글 (hwp) | 16페이지 | 가격 1,800원

소개글

그루밍 견의 스탠다드

목차

1. 요크셔테리어(Yorkshire Terrier)
2. 에어데일테리어 (Airedale Terrier)
3. 불 마스티프 (Bull mastiff)
4. 골든리트리버 (Golden Ritriver)
5. 코튼 드 툴리어 (Coton De Tulear)
6. 비숑 프리제 (Bichon Frise)
7. 아키다 (Akita)
8. 풀리(Puli)
9. 살루키 (Saluki)
10. 아이리쉬 레드 세터(Irish Red Setter)

본문내용

1. 요크셔테리어(Yorkshire Terrier)
원산지
영국
용도- 테리어
그룹3 테리어
일반적 외모
털이 긴 애완견으로서 청색/황갈색 털은 얼굴 부위와 머리뼈 기저로부터 꼬리 밑동까지 부위로 나누어지며, 몸체의 양 옆으로 아주 똑바로 떨어져서 매달려 있다. 몸체는 깔끔하고, 앙팡지고, 비례를 이루고 있다. 이 개의 높이 쳐든 머리와 자신에 찬 태도는 활력과 자기 존중의 모습으로 비춰진다.
몸 체
균형이 잘 잡혔고 아주 다부지다. 등은 짧은 편이고, 등의 선은 수평이며, 어깨에서의 체고는 엉덩이에서의 체고와 같다. 다리와 발(Legs and Feet): 앞다리는 똑바르고 다리 꿈치는 안으로 들어가거나 밖으로 나오지 않았다. 뒷다리는 뒤에서 보면 똑바르고, 뒷무릎관절은 옆에서 보면 적당하게 굽었다. 발은 둥글고, 발톱은 까맣다. 뒷다리에 며느리발톱이 만일 있다면 보통 제거 해준다. 앞다리의 며느리 발톱은 제거해도 된다.

<중 략>

수렵용 워킹 독으로서 아일랜드에서 만들어졌다. 이 견종은 아일리쉬 레드 앤드 화이트 세터와 정확하지 않은 레드 단색 견에서 유래되었다. 이걱이 18세기에 명확하게 보인 타입이다. 아일리쉬 레드 세터 클럽은 이 견종의 진흥을 위해 1882년 설립되었으며 여기서 브리드 스탠다드는 1886년에 작성했고, 그 후 스탠다드를 확립시키기 위해 필드 트라이얼이나 전화람회를 개최하였다.
일반외모
생기발랄하고 운동 능력이 높으며 부드러운 표정을 하고 밸런스와 조화를 잘 이루고 있다.
성격/습성
예민한 한편 열리하며 에너지가 풍부하며 애정이 깊고 성실하다.
두 부
길고 늘씬하며 귀 부분은 조잡스럽지 않다. 주둥이와 두 개부는 길이가 같고 평행하다. 두개부: 스컬- 양쪽 귀는 타원형으로 뇌의 공간이 충분하며 후두부의 돌출은 명료하다. 눈썹은 불거져 있다. 스톱- 아주 명료하다. 안면부: 코- 코색은 타크 마호가니, 다크 월넛 또는 블랙으로 콧구멍은 폭이 넓다. 주둥이- 적당한 두께로 끝은 꽤 스퀘어 형이다. 스톱에서 코끝까지는 길고 드리워진 입술인데 아래로 드리워져 있지 않다. 턱- 턱은 거의 길이가 같다. 이빨- 협상교합이다. 눈- 다크 헤이젤 또는 다크 브라운으로 너무 커서는 안 된다. 귀- 적당한 크기로 질감은 가늘고 낮으며 충분히 뒤에 붙는다. 두부에 접해 확실한 주름이 있고 아래로 드리워져 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