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완료) 스마트폰사용 남녀차이

저작시기 2012.05 |등록일 2013.02.13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남녀의 차이

목차

없음

본문내용

앞에서 등장한 나의 친오빠와 나는 공교롭게도 스마트폰으로 한날한시에 바꿨다. 따라서 이 글을 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측 해볼 수 있다. 먼저 구입의 방식부터 다르다. 구입 전 여성인 나는 디자인, 카메라 화소 등 나를 돋보이게 해 줄 수 있는가 하는 부분들을 알아봤다면 남성인 오빠는 핸드폰의 성능, 인터넷 속도 등 기술적인 부분을 알아봤다. 핸드폰을 사러간 당일에는 전에 미리 골라두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많은 핸드폰들을 보자 마음이 흔들렸다. 물론 핸드폰의 디자인 때문이다. 하지만 오빠는 핸드폰을 미리 정해서 왔다기보다는 점원을 설명을 좀 더 듣고 고르려 했고, 그 설명 역시 기능과 관련된 부분이었다.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핸드폰을 사들고 집으로 돌아왔다.

첫 날, 오빠는 각종 어플들을 다운 받으며 핸드폰 속에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어 정복하려 했고 기계라면 질색인 나는 핸드폰에 SNS 관련 어플 하나만 다운 받은 채 방치해 두었다. 그렇게 일주일이 흘렀다. 오빠의 핸드폰은 초기의 모습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복잡하고 다양해졌으나, 내 핸드폰은 여전히 그대로 이었다. 보다 못한 오빠는 내 핸드폰까지 정복하려 들었고 오빠의 힘을 빌려 핸드폰을 조금 꾸민 나는 그 모습 그대로 5개월째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핸드폰의 기능보다는 핸드폰 관련 액세서리나 케이스에 더 많은 관심을 갖았다. 오빠의 핸드폰 케이스는 검정으로 처음 그대로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지만 나의 핸드폰 케이스는 벌써 3번을 통해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