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남녀 생각차이

저작시기 2012.11 |등록일 2013.02.13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달라도 너무 다른 그와 그녀! 그들의 생각차이

목차

없음

본문내용

어떠한 상황이 일어났을 때, 남자는 그 상황만 생각하지만 여자는 그 상황 때문에 만들어진 자신의 감정에 집중한다. 따라서 여자가 남자에게 화가 났을 때는 백이면 백 어떠한 상황 속에서 자신의 감정이 상했을 때이다. 예를 들어, 여자가 가방이 무거워 힘들어 하고 있을 때 남자친구가 도와주지 않았다. 그러자 여자가 말한다. “사랑이 식었어.”남자는 그 가방이 무거우리라 생각하지 못했고, 또 아무런 생각이 없이 그랬을 수도 있었겠지만 여자는 가방을 들어 주지 않는 남자에게서 사랑이 식었다는 결론을 내린다. 그러자 남자는 황당해하며 함께 화를 낸다. “왜 그렇게 생각하는데!”여자는 남자의 말에 정말 몰라서 저런다는 생각보다 괜스레 모른척하며 상황을 모면하려 한다고 생각한다. 그런 능청스러운 남자의 행동에 여자는 더 화가 난다. 그리고 입을 열지 않는다. 여기서 더 이상 입을 열면 자존심 상하고 자신이 구질구질해질 것이라고 머릿속에서 이미 결정을 내렸기 때문이다.
하지만 남자는 이렇게 입을 꼭 다문 여자를 보며 화가 난다. 여자가 왜 화가 났는지 도대체 모르겠기 때문이다. 여자는 말하지 않아도 알아줬으면 좋겠지만, 남자는 말하지 않는데 어떤 수로 알 수가 있느냐며 으름장을 낸다. 하지만 여자의 이러한 화는 시간이 해결해준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