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멸균 도뇨법 컨퍼런스

저작시기 2007.05 |등록일 2012.05.23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3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멸균 도뇨법, 간호

목차

없음

본문내용

<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인공도뇨와 같은 침습적 처치를 하는 동안에 개인을 보호하는 장비는 유동적인 감염인자로부터 간호사를 보호한다.

본질적으로 안전한 것은 손으로 만지지 않는 기술이다. 심지어 손씻기는 환자의 멸균상태를 오염시키지 않는다. 다른 겸자 또는 멸균 장갑사용은 멸균상태를 오염시키지 않게 할 수 있다. (Pratt et al 2001) 그러나 그것들을 사용하는 동안 오염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한다. (Driever et al 2001)

장갑을 벗는 동안 손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 주의 깊게 벗을 수 있다 (Pratt et al 2001).
장갑착용 기간이 길면 상태를 간호사의 손에서 식물의 급성장을 촉진하는 결과를 가져와서(Pereira et al 1997) 장갑을 벗을 때에도 주의깊게 손씻기를 해야한다

Girou et al (2004) 장갑착용의 행동의 변화를 가장 중요하게 필요로 한다.
관찰하는 동안에는, 건강을 관리하는 직원은 오염된 장갑을 벗거나 감염의 실패를 변화시키를 수 있어 환자들이 감염위험에 노출된 것을 증가시킨다.
멸균기술을 요구하는 행동 전에 오염된 장갑을 벗거나 감염의 실패를 변화시키를 수 있다 Girou et al (2004)

간호사가 입는 옷을 보호하기 위해 닳아해진 앞치마는 사용후 버릴수 있는 플라스틱 앞치마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이 미생물부터 오염되 다른 환자를 돌볼 때 이것을 통해 옮겨질 수 있다. (Callaghan 1998) 처분할 수 있는 플라스틱 앞치마는 한 번의 절차를 위해 착용되고 그때 버리는single-use품목 이다 (Pratt et al 2001).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