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무너지는 장벽 - 1부. 긴급한 부르심 요약

저작시기 2010.05 | 등록일 2012.05.22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무너지는 장벽 - 1부. 긴급한 부르심를 요약한 파일입니다.
상세하게 요약하였습니다.

목차

1. 나와 함께 가겠니?
2. 우리는 준비해야만 한다.
3. 북한 개방에 대한 시나리오. - 데이브
4. 교회는 준비하고 있는가?
5. 북한을 향한 비전 - 데이브.

본문내용

2. 우리는 준비해야만 한다.

세상은 놀라운 속도로 변하고 있다. 1980년대 후반, 사람들은 구소련이 변하려면 50~100년은 더 필요할 거라고 예측하고 믿었지만 91년에 붕괴함.
1995년부터 수스는 중국을 방문하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모습에 놀람.
1999년 코소보 전쟁 때 수스는 알바니아를 방문함. 그곳에서 하나님이 일하시는 현장을 봄. 알바니아는 현대사에서 가장 혹독하게 기독교를 탄압해 온 곳, 무신론 국가라고 선포하고 그것을 자랑스러워하던 나라에서 교회들이 살아 움직이고 있는 것을 봄.
코소보는 복음이 닿지 않은 지역이며, 주민들 대부분이 무슬림임. 수스와 함께 있던 선교사님 부부는 그들 부부가 코소보에서 섬길 수 있도록 오랫동안 기도해 왔었는데, 하나님께서 전쟁을 사용하셔서 응답하시고, 그들은 코소보에 들어가서 사역함.
2001년 수스는 파키스탄을 방문함. 수스가 입국 하려는 때에는 탈레반이 권력을 쥐고 있어서 아프가니스탄으로 직접 갈 수 없었는데, 파키스탄으로 떠나기 몇 주 전에 탈레반이 전복됨. 그래서 아프가니스탄에 들어갈 수 있었음. 불과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아프가니스탄은 세상에서 가장 닫힌 나라였지만, 한순간에 정부가 무너지고 새롭게 세워짐.

<중 략>

5. 북한을 향한 비전 - 데이브.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북한의 구속 목적과 계획들.

- 보내는 나라로서의 북한
북한이 선교사를 보내는 나라가 될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북한을 지구 끝까지 선교사를 보내는 나라로 일으키실 것이다.

- 진정한 은혜
북한은 죄와 억압, 고통이 가득하다. 북한 땅은 은혜에 굶주려 있다. 따라서 북한 주민들이 하나님의 사랑과 변화시키는 능력을 발견할 때, 하나님의 은혜를 깊게 인식하고 그분의 선하심에 감화될 것이다. 이 은혜를 체험한 사람들은 기독교에 가장 적대적인 나라에서도 하나님의 선하심을 증거 할 수 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