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드리햅번 & 마릴린먼로 트랜드

저작시기 2012.04 |등록일 2012.05.16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x) | 13페이지 | 가격 4,500원

소개글

한시대에 트랜드 였던 오드리햅번과 마릴린먼로의 상반되는 메이크업,패션,헤어에 대한 정리와 이미지 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풍만한 가슴과 엉덩이를 돋보이기위하여 허리선을 강조하여 섹스심벌이란 이미지에 걸맞는 룩으로 ‘먼로룩’을 만들기도 하였다.

섹스 심벌이란 단어를 들으면 딱! 더오르는 마리릴 먼로이다. 그녀의 금발과 붉은 입술,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여배우로서의 연기력보다 아름다움으로 더 유명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만약 그녀가 섹시함만 강조했다면 대중을 사로잡을 순 없었을 것이다.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그녀의 모습은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선망을 받기에도 충분했다. 한 대중문화 전문가는 ‘마릴린 먼로는 어린아이와 같은 천진난만한 순수함과 성적으로 방종할 것같은 섹스심볼 이 두 가지 이미지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라고 하였다.

마릴린 먼로 헤어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자연스러운 굵은 웨이브는 스크린 속의 마를린 먼로를 더욱 빛나게 했다.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현재 할리우드 스타 스칼렛 요한슨의 뷰티룩에서도 발견할수 있다.

헤어 포인트는 단연 금발로 밝은 톤의 컬러로 리드미컬한 컬의 흐름을 강조한다. 8대2 정도의 가르마를 라운드 형태로 탄뒤 헤어의 볼륨을 높이 세우는데 눈썹 가까이 S컬을 만들어주고 광대와 턱사이에 컬을 풍성하게 채워주는 느낌으로 연출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